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여행 볼빨간사춘기

 

 

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

私 今日発つわ 空港へ

핸드폰 꺼 놔요 제발 날 찾진 말아줘

スマホは切っておくわ 私を探さないで お願いね

시끄럽게 소리를 질러도 어쩔 수 없어 나

うるさく騒いでも どうしようもないの 私は

가볍게 손을 흔들며 bye bye-

軽く手を振りながら bye bye-

 

쉬지 않고 빛났던 꿈같은 my youth

休みなく輝いてた夢のような my youth

이리저리 치이고 또 망가질 때쯤

あちこちぶつかって また壊れるとき

지쳤어 나 미쳤어 나 떠날 거야 다 비켜 I fly away-

疲れたの私 おかしくなったから旅立つわ みんなどいて I fly away-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들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 とか

아름다운 이 도시에 빠져서 나

美しいこの都市に魅せられて 私は

Like I'm a bird bird 날아다니는 새처럼

Like I'm a bird bird 飛び回る鳥のように

난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私は自由に fly fly 息をする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どこへでも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息苦しいこの場所を抜け出せるなら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Shining light light 輝く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自由に fly fly 私は息をする

 

저 이제 쉬어요 떠날 거에요

私もう休むわ 旅に出るわ

노트북 꺼 놔요 제발 날 잡진 말아줘

パソコンは切っておくわ 私を捕まえないで お願いね

시끄럽게 소리를 질러도 어쩔 수 없어 나

うるさく騒いでも どうしようもないの 私は

가볍게 손을 흔들며 see ya-

軽く手を振りながら see ya-

쉬지 않고 빛났던 꿈같은 my youth

休むことなく輝いてた夢のような my youth

이리 저리 치이고 또 망가질 때쯤

あちこちぶつかって また壊れるとき

지쳤어 나 미쳤어 나 떠날 거야 다 비켜 I fly away-

疲れたの 私おかしくなったから旅立つわ みんなどいて I fly away-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들

Take me to London Paris New York city とか

아름다운 이 도시에 빠져서 나

美しいこの都市に魅せられて 私

Like I'm a bird bird 날아 다니는 새처럼

Like I'm a bird bird 飛び回る鳥のように

난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私は自由に fly fly 息をする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どこへでも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息苦しいこの場所を抜け出せるなら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Shining light light 輝く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自由に fly fly 私は息をする

 

I can fly away Fly always always always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어디든

Take me to new world anywhere どこへでも

답답한 이 곳을 벗어 나기만 하면

息苦しいこの場所を抜け出せるなら

Shining light light 빛나는 my youth

Shining light light 輝く my youth

자유롭게 fly fly 나 숨을 셔

自由に fly fly 私は息をす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