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이별을 배웠어 (Always In My Heart) 임슬옹,조이

 

 

너무 고마웠어 너라는 사람 만나

本当にありがとう あなたに会えて

나라는 사람을 항상 웃게 만들었어

あなたにいつも笑わせてもらった

우린 사랑을 했었고 우린 사랑을 했었고

私たちは愛し合って 愛し合った

고마워 고마워 정말

ありがとう 本当に

 

여기까지 너무 고생했어

ここまでお疲れ様

부족했던 나를 안아줘서

未熟な僕を抱きしめてくれて

정말 네가 행복하길 바랄 거 같아

本当に君が幸せであるように願ってる

이젠 사랑을 알았고 이젠 사랑을 알았어

やっと愛を知ったよ やっと愛が分かった

너에게 고마워

君にありがとう

 

그저 바라만 보잖아 우린 여기까지잖아

ただ願ってばかり 私たちはここまでじゃない

아무 말도 없이 눈물만 한없이 흐르고 있는 널 보면

何も言わず 涙が流れているあなたを見たら

이젠 사랑을 알았어 이제 이별을 배웠어 Love you Love you

やっと愛が分かった 別れを学んだ Love you Love you

Always in my heart Always in my heart

 

시간이 많이 지나 서로 무뎌질 때쯤 우리

時間がたくさんすぎて 互いに忘れかけた頃

한 번만 생각하기로 해요

一度だけ思うことにしよう

정말 사랑했던 나는 네가 있어 행복했어

本当に愛してた 私はあなたがいて幸せだった

 

그저 바라만 보잖아 우린 여기까지잖아

ただ願ってばかり 私たちはここまでじゃない

아무 말도 없이 눈물만 한없이 흐르고 있는 널 보면

何も言わず 涙を流しているあなたを見れば

이젠 사랑을 알았어 이제 이별을 배웠어 Love you Love you

やっと愛が分かった 別れを学んだ Love you Love you

Always in my heart Always in my heart

 

우리 힘들걸 잘 알지만 문득 두려워져서

辛かったのをよく分かってる私たちだけど ふと怖くなって

마지막 인사를 나누면서 두 눈을 꼭 감고 웃어

最後のあいさつを交わしながら 目をキュッと細めて笑って

 

이별이 내게 왔잖아 이젠 여기까지잖아

別れが僕のもとに来た もうここまでだね

잠시 멍하니 나 서있어 혹시나 돌아올 것만 같아서

しばらくぼんやり立っている もしかしたら戻れる気がして

이젠 사랑을 알았어 이제 이별을 배웠어 Love you Love you

やっと愛が分かったの 別れを学んだの Love you Love you

 

그저 바라만 보잖아 우린 여기까지잖아

ただ願ってばかり 私たちはここまでなの

아무 말도 없이 눈물만 한없이 흐르고 있는 널 보면

何も言わず 涙を流してるあなたを見れば

이젠 사랑을 알았어 이제 이별을 배웠어 Love you Love you

やっと愛が分かった 別れを学んだ Love you Love you

Always in my heart Always in my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