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안녕 이대로 안녕(BYE BYE) 루나 LUNA

 

 

지금이라도 Um 나를 본다면 Um

今でも Um 私を見かけたら Um

나를 본다면 Um 가지 말아요 Yeah

私を見かけたら Um 行かないで Yeah

 

어제와 같은 오늘이겠지 너를 기억하며 혼자서 난

昨日と同じ今日でしょう あなたを思いながら 一人で 私は

매일 기다리지 널 널 기억하며 또 기다리겠지

毎日待ってるの あなたを思いながら また待つのでしょうね

 

바람이 부는 날엔 언덕에 낙엽이 날리고

風が吹く日には 丘に落ち葉が舞って

그대와 뛰노는 이 그림을 그려보아요 내 바람인 걸요

あなたと遊ぶ この絵を描いてみるの 私の願いなの

 

지금이라도 Um 나를 본다면 Um

今でも Um あなたに会えたなら Um

나를 본다면 Yeah 가지 말아요 Yeah

あなたに会えたなら Um 行かないで Yeah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ってるわ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つわ 今日も待つわ

 

나에겐 시간이 없어 너와 함께 할 오늘이 마지막일 것만 같아

私には時間がないの あなたと一緒に過ごす今日が最後の日みたい

어쩌지 어쩌지 너와 함께 잠들고 싶어

どうしよう どうしよう あなたと一緒に眠りたいの

 

지금이라도 Um 나를 본다면 Um

今でも Um 私を見かけたら Um

나를 본다면 Yeah 가지 말아요 Yeah

私を見かけたら Um 行かないで Yeah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ってるわ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つわ 今日も待つわ

 

바람이 부는 날엔 언덕에 낙엽이 날리고

風が吹く日には 丘に落ち葉が舞って

그대와 뛰노는 이 그림을 그려보아요 내 바람인 걸요

あなたと遊ぶ この絵を描いてみるの 私の願いなの

 

지금이라도 Um 나를 본다면 Um

今でも Um 私を見かけたら Um

나를 본다면 Yeah 가지 말아요 Yeah

私を見かけたら Um 行かないで Yeah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ってるわ

안녕 이대로 안녕 이대로 안녕 오늘도 기다릴게 오늘도 기다릴게

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このままさよなら 今日も待つわ 今日も待つ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