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내가 설렐 수 있게(Only one) Apink (에이핑크)

 

 

前髪作ったユンボミが可愛い!

 

 

 

꿈을 꾸는 듯해 지쳐버린 하루의 끝엔 

夢を見てるよう 疲れてしまった1日の終わりに

따스함으로 가득 날 감싸주고 

温もりいっぱいに私を包んでくれて

허전했던 마음은 너의 향기로 가득한 걸 영원히 꿈꿀 수 있게

寂しかった心はあなたの香りで満ちたわ 永遠に夢見れるように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사실 난 두려운 걸 

とても優しい香り 少し恥ずかしくいときめき 実は怖いの

가슴 벅차도록 용기를 줘요 조용히 꽉 날 안아줘요

胸いっぱいになるほど勇気を下さい 静かにギュッと抱きしめて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あなたも私と同じ気持ちであることを祈って 毎日が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眩しくて美しくあることを願って 毎日が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明日もあなたと私がドキドキできるように

Love, Love, Love, My baby

 

구름 가득한 차가워진 밤 위로가 돼주어 너라는 빛은

雲いっぱいの冷えた夜 慰めになってくれた あなたという光は

아이 같아 내가 가득 찬 그 너의 눈빛이 좋아

子どもみたい 私でいっぱいのあなたの眼差しが好きなの

어두웠던 시간 아픔을 감추게 해줘 

暗かった時間の痛みわ隠してくれた

너라는 아이가 날 행복하게 해 I'm falling in love

あなたが私を幸せにする I'm falling in love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널 잃을까 두려운 걸 

とても優しい香り 少し恥ずかしいときめき あなたを失うと思うと怖い

가슴 벅차도록 날 지켜줘요 내 손을 꽉 잡아줘요

胸いっぱいになるほど私を守って 私の手を握って下さい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あなたも私と同じ気持ちであることを祈って 毎日が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眩しくて美しくあることを願って 毎日が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明日もあなたと私がドキドキできるように

Love, Love, Love, My baby

 

넌 매일 다른 느낌의 설렘 지금을 잊지 않길 

あなたは毎日違う感じのときめき 今を忘れないように

너를 보며 자란 내 마음이 아프지 않게

あなたを見て過ごした私の心が痛まないように

항상 꿈을 꾸는 이 느낌 지금을 잃지 않길 영원히

いつも夢見るこの感じ 今を失わないように 永遠に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明日もあなたと私がドキドキできるように

Love, Love, Love, My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