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요즘 내가(feat. 혜인) 미드나잇 램프(Midnight Lump)

 

 

잘해낼 수 있을 거라고 몇 번을 괜찮다고는

上手くやれると 何度も大丈夫って

걱정하지 말자며 얘기를 해봤어도

心配しないでと話をしてみたって

오늘도 별 수 없었는지

今日も別れられないのかな

결국 지쳐버려서 가파른 숨을 고르다

結局疲れてしまって 苦しい方を選んだ

한숨만 쉬어

ため息ばかりついて

 

이제와 뭘 할 수 있겠어라며 

今さら何ができるのと

부족한 나를 인정하는게 생각보다 편해져 버렸지만

未熟な私を認めるように 思ったより楽になってしまったけど

떠밀리듯 지나가는 하루하루에

押し出されるように過ぎていく日々に

더 나아질 것 같지 않은 내 모습에

さらに悪くなりそうな私の姿

 

겁이나 자꾸 마음이 약해져가요

怖いの しきりに心が弱くなっていくの

누구를 좋아해보는 것도 내가 해보고 싶었던 일도

誰かを好きになることも 私がやってみたかったことも

이제는 뭔지 조금 알 것 같은데

やっと何なのか少し分かった気がしたのに

망설여지는게 더는 자신이 없어

ためらうように また自信がないの

 

이제와 더 뭐가 달라지겠어 이 정도면 괜찮겠지

今と何が変わるの このくらいなら大丈夫よ

더는 나도 모르겠다고 쉽게

もう私も分からないだろうって簡単に

 

떠넘기듯 보내버린 하루하루에

押し付けるように送ってしまった日々に

더 나아질 것 같지 않은 내 모습에

さらに悪くなりそうな私の姿

 

겁이나 자꾸 마음이 약해져가요

怖いの しきりに心が弱くなっていくの

누구를 좋아해보는 것도 내가 하고 싶었던 일도

誰かを好きになることも 私がやってみたかったことも

이제는 뭔지 조금 알 것 같은데

やっと何なのか少し分かった気がしたのに

해볼 수 있는게 많지 않은 것 같아

挑戦できることが多くないみたい

 

다른 사람들에겐 투정으로만 보여지겠죠 이러는 내가

他の人には駄々をこねるだけに見えるかもね こんな私が

나만 그런게 아닌데

そんなんじゃないのに

잘 참아보려고 해봐도 점점 겁이 나는게 더는 자신이 없어

我慢してみようとも少しずつ怖くなる もう自信がない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