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너를 보네(feat. 권정열) 소란(SOLAN)

平井堅みたいな心地いい声

 

 

 

너를 보네 너를 보네 오늘도 까만 머리 하얀 운동화 

君を見る 今日も黒い髪 白いスニーカー 

나를 보네 난 아무렇지 않은 척 웃고 인사 그리고 지나치지만 

君を見る 僕は何でもないフリ 笑ってあいさつ そしてすれ違うだけ

 

사실은 요즘 매일 네 생각해 

本当は最近いつも君のこと考えてる

우리가 연애한다면 만약에 고백한다면 

僕らが恋をしたら もし告白したら

 

그리고 요즘 제일 많이 궁금한 건 

そして最近1番気になることは

혹시 너도 가끔씩은 내 생각하는지 

もしかして君も時々僕のこと考えてるんじゃない?

 

I'm falling in love with you 하루 종일 그대만 생각해 

I'm falling in love with you 一日中君のことばかり考えてる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틈나면 너도 나 좀 생각해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暇だったら君も僕をちょっと思って

 

그대 (그대) 오늘 (오늘) 내게 (내게) 내게로 와준다면 

君が(君が) 今日(今日) 僕の(僕の) 僕のもとに来てくれたら

나는 (나는) 이제 (이제) 너만 (너만) 바라보고 싶은데 

僕は(僕は) もう(もう) 君だけ(君だけ) 見ていたいのに

 

너를 보내 너를 보내 오늘도 붙잡지도 아무 얘기도

君を見送る 今日も君を引き止めても何の話も

나는 못해 또 멀어지는 뒷모습 하고 싶은 말이 많았었는데 

僕はできない また遠くなる後ろ姿 言いたいことが多かったのに

 

아니면 몇 가지만 묻고 싶어 

いくつか聞いてみたいんだ

어떤 걸 좋아하는지 혹시 그 영화는 봤는지 

どんな映画が好きなのか もしかしたらその映画は観たのか

 

그리고 너도 나처럼 무서운 건 못 보는지 

そして君も僕みたいにホラーは観られないのか

같이 영화 보고 싶다 진짜 

一緒に映画を観たいんだ 

 

I'm falling in love with you 하루 종일 그대만 생각해

I'm falling in love with you 一日中君だけ考えてる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틈나면 너도 나 좀 생각해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暇なら君も僕をちょっと思って

 

I'm falling in love with you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I'm falling in love with you 하루 종일 그대만 생각해

I'm falling in love with you 一日中君だけ考えてる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틈나면 너도 나 좀 생각해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暇なら君も僕をちょっと思って

 

그대 (그대) 오늘 (오늘) 내게 (내게) 내게로 와준다면

君が(君が) 今日(今日) 僕の(僕の) 僕のもとに来てくれたら

나는 (나는) 이제 (이제) 너만 (너만) 바라보고 싶은데

僕は(僕は) もう(もう) 君だけ(君だけ) 見ていたいのに

 

I'm falling in love with you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