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Cosmic 바다×려욱 (RYEOWOOK)

 

 

 

어느 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면 문득 난 그리운 기분이 드는 걸 

ある日顔をあげて空を見たら ふと懐かしい気分になった

구름 감싼 노을 빛으로 덮어

雲がかかる夕焼け 光で覆って

 

시간 속 페이지 몰래 적은 내일엔 먼 우주를 거슬러 

時間のページにこっそり書いた 明日には遠い宇宙に逆らって

나와 똑같은 꿈, 같은 목소릴 따라

君と同じような夢、同じ声を追って

 

만나게 될 Cosmic, Cosmic Love

逢えるかもしれない Cosmic, Cosmic Love

깊이 잠든 어느 별에서 너는 눈 비비고 깨면 내 품이야

ぐっすり眠った どこかの星で君は目覚めたら僕の腕の中

밖엔 별이 내리고

外は星が降って

 

Oh 이제 곧 Dream is, Dream is gone

간절히 널 그리워한 걸

切実に君が恋しいということを

지금 이 시간이 내게는 다 꿈이야

今この時間が 僕にとって全部夢なんだ

조금만 더 기다려 나의 Cosmic Love

もう少し待ってて 僕の Cosmic Love

 

기억해 내 너만 아는 신홀 보낸 걸

覚えてて 僕の 僕だけ知ってる信号を送ってること

결코 그땐 잘못 들은 것이 아닌 걸

絶対あの時聞き間違えたってことがないように

 

늦은 밤 주파수 너머 난 네게로 네게로 네게로 네게로

夜遅く周波数を超えて僕は 君のもとに

 

자꾸 목이 메이지 이유 없이 왜 이래 알 수 없던 것들

訳が分からなく胸がいっぱいで どうしてか分からなかった

이제 멀지 않아 은하수를 건너와

もう遠くない天の川を越えてきた

 

만나게 될 Cosmic, Cosmic Love

逢えるかもしれない Cosmic, Cosmic Love

깊이 잠든 어느 별에서 너는 눈 비비고 깨면 내 품이야

ぐっすり眠った どこかの星で君は目覚めたら僕の腕の中

밖엔 별이 내리고

外は星が降って

 

Oh 이제 곧 Dream is, Dream is gone

간절히 널 그리워한 걸

心から君が恋しいということを

지금 이 시간이 내게는 다 꿈이야

今この時間が僕にとって全部夢なんだ

조금만 더 기다려 나의 Cosmic Love

もう少し待ってて 僕の Cosmic Love

 

It’s a Cosmic, Cosmic Love It’s a Cosmic Love

(Never let me go)

It’s a Cosmic, Cosmic Love

 

눈부신 Cosmic, Cosmic Love (Oh, Cosmic Love)

眩しい Cosmic, Cosmic Love (Oh, Cosmic Love)

멀리 빛난 너의 별에서 (너의 별에서)

遠くに輝く君の星から (君の星から)

더 깊은 어둠 속 널 향해 흔들면 (Never let me go)

もっと深く暗い中 君に向かって振ったら (Never let me go)

나를 알아봐 줄래

僕を分かってくれるかな

 

또 영원한 Dream is, Dream is gone

また永遠 Dream is, Dream is gone

날 비추는 네 눈 속에서 선명히 마주 본 너와 나의 사이로 

僕を照らす君の眼の中で確かに見つめあった君と僕の間に

지금 반짝이는 걸 나의 Cosmic Love

今輝いてるよ 僕の Cosmic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