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빨간 맛 (Red Flavor) Red Velvet

レドベルちゃんのサマーソング、

7月もカムバグル多いし豪華…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の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んだらどんどん溶ける 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に キャンディショップ 見つけ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ものは 夏の味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

ヤシの木の陰で居眠りしたいし

뜨거운 여름밤의 바람은 불고

暑い夏の夜の風が吹いて

너무 쉽게 사랑 빠져 버릴 나인틴

とても簡単に恋に落ちちゃう Nineteen

우린 제법 어울리고 또 멋져

私たちは結構似合ってるし素敵よ

 

좋아 첫눈에 반해 버린 네가 자꾸만 생각나

好きよ 一目惚れしちゃった あなたがずっと思い浮かぶ

내 방식대로 갈래

私の方式のままに行くわ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の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んだらどんどん溶ける 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に キャンディショップ 見つけ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ものは 夏の味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 

7つの虹色のドアを開ける

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

あなたの世界は刺激的で素敵なの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 

太陽より赤いあなたの愛の色 

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

私が手に入れる 思い通りにするわ

 

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

私を見て あなたは何を考えてるの

오늘 뭘 할 수 있을까 내 맘대로 상상해

今日は何ができるかな 私の心のままに想像するわ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の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んだらどんどん溶ける 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に キャンディショップ 見つけ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ものは 夏の味

 

복숭아 주스 스윗 앤 사워 믹스 Mood

ピーチジュース sweet and sour mix Mood

네게 주고픈 칵테일을 Brew RED

あなたにあげたい カクテルを Brew RED

귓속이 쨍 코가 맹 상상 그 이상 기분 Up and bang RED

耳も鼻も想像以上の気分 Up and bang RED

 

Bet you wanna Bet you wanna dance like this

외쳐보자 좋아해요 솔직히

叫んでみよう 好きよ 正直に

긴장해 땀이 뚝뚝 귀엽지

緊張して汗がダラダラ 可愛いわね

사랑에 빠져 그을려 우린 RED RED Ah

恋に落ちて燃える 私たちは RED RED Ah

 

말 안 해도 알아주면 안 돼 

言わなくても分かってくれたら ダメ?

내 맘은 더 커져 가는데

私の心はもっと大きくなってるのに

다 흘려버린 아이스크림같이 이러다 녹을지 몰라

みんな聞き流しちゃう アイスクリームみたいに溶けるかもしれない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だから言って そう 言って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だから言って そう 言って

너의 색깔로 날 물들여줘 더 진하게 강렬하게

あなたの色に私を染めてほしい もっと濃く強く

 

빨간 맛 궁금해 Honey

赤い味 気になるの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噛んだらどんどん溶ける ストロベリー味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角に キャンディショップ 見つけて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私が一番好きなものは夏の味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

私が一番好きなものは夏のあな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