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마무(MAMAMOO)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私と言えば 自信が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言うなれば感じのいい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私を真似してもいいわ

뒤따라와 뒤따라와 Follow me E Ae Ae

着いてきて 着いてきて Follow me E Ae Ae

 

화장은 옅게 귀찮으니까 노출은 안 해 그럴 필요 없어

化粧は薄く 面倒だから 露出はしない する必要ないから

 

이상해 좀 특이해 평범한 게 더 싫어

ちょっと変わってる 平凡なのはもっと嫌

이런 내 모습 부모님께 감사해

こんな私 両親に感謝してる

 

Me Me 4 with Sun

생각 말어 정신은 High Class 눈치 보지마 네가 바로 Vogue

考えずに気分は High Class 周りは気にせず あなたがまさに Vogue

Hello Bonjour nǐhǎo 안녕 세계각국마다 매력이 있듯이

Hello Bonjour nǐhǎo 안녕  国ごとに魅力があるように

나로 말할 것 같으면

私と言えば

겨울에 민소매 입으면 여름이 되는 거야 I love Ya (Introduce My Self)

冬にタンクトップを着れば夏になるのよ I love Ya (Introduce My Self)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私と言えば 自信が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言うなれば感じのいい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私を真似してもいいわ

뒤따라와 뒤따라와 Follow me E Ae Ae

着いてきて 着いてきて Follow me E Ae Ae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아주 건방져

Yes I am 私と言えば Yes I am すごく生意気

 

편한 게 좋아 그게 나니까 돌려 말 안 해 숨기지 못해

楽なのが好き それが私だから 遠回しに言わない 隠せない

건방져 신경 안 써 나를 모르는 소리

生意気って気を遣わない 私を知らない声

그냥 내 멋대로 내 식대로 해

ただ 私の思い通りに 私の勝手にするわ

 

My name is 문스타

My name is MoonStar

어디까지나 그냥 내 취향이니까 예민하지마

どこまでって ただ私の好みだから 敏感にならないで

컴플렉스 Nothing 슬렉스 셔츠 로퍼

コンプレックス Nothing スラックス シャツ ローファー

클래식한 스타일로 난 나를 표현해 My Baby

クラシックなスタイルで 私は私を表現する My Baby

아직까지 말꼬리 잡는 너

まだ言葉じりしてるあなた

Take off the blind Drive 내 차에 타

Take off the blind Drive 私の車に乗りな

 

자 자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さぁさぁ 私と言えば 自信が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言うなれば感じのいい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私を真似してもいいわ (いいわ)

뒤따라와 뒤따라와 Follow me E Ae Ae

着いてきて 着いてきて Follow me E Ae Ae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Follow me E Ae Ae

Yes I am  私と言えば Yes I am Follow me E Ae Ae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볼이 뚠뚠해

Yes I am 私と言えば Yes I am 頬がまるまる

 

V라인보다 동그란 내 얼굴이 좋아

Vラインより 丸い私の顔が好き

나만의 Some special thing

私だけの Some special thing

쌍꺼풀 있는 눈매 보단 나는 내 눈 무쌍이 좋아

二重じゃないよりは 私の目が好き

웃을 땐 인디언 보조개와 코 찡긋 아주 칭찬해

笑うときのえくぼと鼻のシワを褒めるの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말할 것 같으면 아주 시크해

私と言えば 言えば とてもシック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말할 것 같으면 쟤 쟤 쟤 (Introduce My Self)

私と言えば 言えば (Introduce My Self)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私と言えば 自信がある女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言うなれば感じのいい女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自信があるなら 私を真似してもいいわ

뒤따라와 뒤따라와 Follow me E Ae Ae

着いてきて 着いてきて Follow me E Ae Ae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Follow me E Ae Ae

Yes I am  私と言えば Yes I am Follow me E Ae Ae

 

Yes I am 나로 말할 것 같으면 Yes I am 아주 건방져

Yes I am 私と言えば Yes I am とても生意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