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달빛천사(opening) 새벽공방(SBGB)

Live clip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 거야

寂しい人々の心を開いてあげよう

메마른 가슴속을 적셔줄 멜로디

渇いた心の中を潤してあげるメロディ

슬픔의 기억들에 기쁨을 채워줄 거야

悲しみの記憶に喜びをいっぱいにしてあげよう

넘치는 음악 속의 리듬을

溢れる音楽の中のリズム

 

바람이 살짝 잠을 깨운 꽃잎에

風がそっと 目を覚ました花びらに

좋아해 이 말 한마디를 담아서

「好きだ」 この一言を込めて

어젯밤 꼬박 새운 나의 노래에

昨日夜を明かしてつくった 私の歌に

사랑의 마법을 걸어보네

愛の魔法をかけてみる

 

나 꿈꿔왔던 소망과 꼭 간직해온 사랑을

私が夢見てきた望みとずっと秘めてきた愛を

모두가 느낄 수 있도록 내 마음을 담아 노래할 거야

全てが感じられるほどに 私の心を込めて歌うわ

너를 위한 노래를

君のための歌を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 줄 거야

寂しい人々の心を開いてあげよう

메마른 가슴속을 적셔줄 멜로디

渇いた心の中を潤してあげるメロディ

슬픔의 기억들에 기쁨을 채워줄 거야

悲しみの記憶に喜びをいっぱいにしてあげよう

넘치는 음악 속의 리듬을

溢れる音楽の中のリズムを

 

비 개인 오후에 햇살처럼

雨上がりの午後 日差しのように

니 마음 포근히 감싸줄게

君の心を暖かく包んであげるよ

먼 곳에 있어도 들려줄게

遠くにいても聞いてあげるよ

내 노래는 너와 함께

私の歌は君と共に

 

샤리 라라라 라리라라 샤리 라라라

シャリラララ ララララ シャリラララ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 거야

寂しい人々の心を開いてあげよう

메마른 가슴속을 적셔줄 멜로디

渇いた心の中を潤してあげるメロディ

슬픔의 기억들에 기쁨을 채워줄 거야

悲しみの記憶に喜びをいっぱいにしてあげよう

넘치는 음악 속의 리듬을

溢れる音楽の中のリズムを

리듬을

リズム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