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안녕 2NE1

ついにこの日が来てしまった…さよならなんて…

 

 

 

가지 마 날 버리고 가겠다는 말은 하지 마

行かないで 私を捨てて行こうなんて言葉はやめて

기억 속 나를 두고 떠나지 마

記憶の中 私を置いて行かないで

널 잡을 수 없는 내 눈을 보지 마

君を引き止められない私の目を見ないで

그냥 가지 마 속지 마 겨우 이런 유혹에 넘어가지 마 

ただ行かないで 騙されないで こんな誘惑に負けないで 

모든 게 영원하지는 않잖아

全てが永遠ではないじゃない

겨울이 가면 봄은 다시 와 알잖아

冬が去ればまた春はやって来る 分かってるじゃない

그냥 가지 마 오늘이 지나가면 내일은 다를 것만 같아

ただ行かないで 今日がすぎれば明日は違うみたい

너 없이 잘 살아갈 수 있을까

君なしで幸せにやっていけるのかな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遠い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Does anyone know

Does anyone know how it makes me feel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안녕 안녕 믿지 마 흩어져 부서진 말들은 믿지 마

さよなら 信じないで 散らばって壊れた言葉は信じないで

너의 작고 작은 마음을 놓지 마

君の小さな心を揺るがせないで

함께했던 약속들이 생각나

一緒だった約束が思い浮かぶ

눈물이 흐른다 잊지 마 가끔 힘이 들더라도 괜찮아

涙が流れても忘れないで 時々辛くても大丈夫

기대고 싶을 때는 찾아와 나 영원히 함께 있어줄 수는 없지만

頼りたい時は来てね 永遠に一緒にいてあげることはできないけど

잠깐이잖아 오늘이 지나가면 내일은 다를 것만 같아

少しの間じゃない 今日がすぎれば明日は違うみたい

너 없이 잘 살아갈 수 있을까

君なしで幸せにやっていけるのかな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遠い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Does anyone know

Does anyone know how it makes me feel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私たち また会う遠いその日まで さよなら さよなら

No 안녕 안녕

No さよなら さよな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