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Don't Say No 서현(SEOHYUN)

 

 

늦었다는 그런 눈빛은 말아줘 baby baby

遅いってそんな目はやめて baby baby

떠나지 말라던 그대 말이 맞았어 yeah yeah

行かないでくれって あなたの言葉が合ってた yeah yeah

 

네 사랑이 부담스러 벗어나려고 했어 했어

君の愛が重くて 逃げ出したくてそうしたの

모두 미안해 내가 틀렸어 너 없인 난 안 돼

ごめん 私が全部悪かったわ 君なしじゃ私は生きられない

 

첨부터 다시 시작하면 안 되니 Please

最初からやり直したいって ダメかな Please

네가 사랑한 너무 사랑한 내 부탁이야

君が愛した とても愛した 私のお願いよ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Don’t Say No oh oh 君も心が辛いんじゃな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戻って来てほしい 私が間違ってたのかな

 

Baby Don’t Say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Baby Don’t Say No 今も信じてる 私が全てだった

너인 걸 oh oh oh oh Don’t Say No

あなただってことを oh oh oh oh Don’t Say No

 

No baby baby Don’t Say No woo woo yeah woo

 

너도 내 맘과 같다면 빨리 말해줘 해 줘

私の同じ気持ちなら 早く言って

둘이 남이었던 시간 1초라도 싫어 yeah yeah

二人が他人だったなんて 一秒でもイヤなの yeah yeah

 

변한 나를 빨리 보여주고 싶은데 넌 왜 baby

変わった私を早く見せたいのに 君はどうして baby

내가 모르는 표정을 하니 그런 거 난 싫어

私が知らない表情をするの そんなのイヤよ

 

우리 좋았던 그 때로 돌아가 Please

私たちが幸せだったじゃあの頃に戻りたい Please

네가 사랑한 너무 사랑한 내 부탁이야

君が愛した とても愛した 私のお願いよ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Don’t Say No oh oh 君も心が辛いんじゃな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戻って来てほしい 私が間違ってたのかな

 

Baby Don’t Say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Baby Don’t Say No 今も信じてる 私が全てだった

너인 걸 oh oh oh oh Don’t Say No

あなただってことを oh oh oh oh Don’t Say No

 

Can I getcha lovin' can I get it? Can I get it? Oh, oh

 

괜히 그러지 마 나는 알아나는 알아 Oh oh

無理しないで 私は分かってる 知ってるの Oh oh

 

Baby you and me 다 잘 될 거니 아무 걱정하지 마

Baby you and me 上手くいくから 心配しないで

 

Can I getcha lovin' Can I get it? Can I get it? Oh oh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너도 그렇잖아

Don’t Say No oh oh 君も心が辛いんじゃない 違う?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내가 못된 거니

戻って来てほしい 私が間違ってたのかな 

 

Baby Don’t Say No no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내가 전부였던

今も信じてる 私が全てだった 

너인걸 너인걸 oh oh oh oh Don’t Say No

あなただってことを oh oh oh oh Don’t Say No

woo Don’t Say No No yeah woo

 

Baby Don’t Say No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baby Don’t Say No

今も信じてる 私が全てだった baby Don’t Say No

너인걸 oh oh oh oh Don’t Say No

あなただってことを oh oh oh oh Don’t Say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