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하하) OH MY GIRL(오마이걸)

 

可愛いがいっぱい

 

 

 

yeah u know what time it is

it`s di summer time feel the summer vibe

dance with OH MY GIRL feeling high tru di night 

gyal I like it when u wine like this

gyal I like it when u talk like this 

its di summer time feel the summer vibe

sing fi dem baby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말해도 전혀 지겹지도 않은 걸 뭐

1回2回、何度言っても 全く飽きないの

계속 도망가지 말고 에젠 나의 사랑 얘길 들어줘

逃げてばかりいないで 今は私の恋の話を聞いてほしいの

한두 번 내에 끝나야지 

1、2度で終わらせなきゃ

너의 말을 듣지 눈만 뜨면 내게 네 남자친구 얘기 

君の話を聞く 目を開ければ 君の彼氏の話

오늘은 무슨 얘기를 하려고 또 아침부터 잠을 깨우니 

今日はどんな話をしようと また朝から目を覚ましたの?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るの 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どんな言葉も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

넒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아잉

広い海みたいな君の心の中に ただ溺れたいの アイン

 

오늘도 쟤 얘기만 듣다 하루 끝나

今日もあの子の話だけ聞いた1日が終わった

머릿속은 산더미에 내 기억은 민둥산 

頭の中はいっぱいで 私の記憶は空っぽ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도 아닌데 새삼스럽게 삐진 척이라도 하는 거야

1度や2度じゃないのに 今更のように拗ねたフリをしてる

you know what I'm saying

지금 너 때문에 내 머릿속에는 네 얘기 다 섞였는데 (쌔)

今君のせいで頭の中は 話でごちゃごちゃなのに

뭐가 문제야 대체

何が問題なの 一体

네 연애 경험 대책이나 세워 솔로 되기 전에 

恋愛経験本でも作れば? 別れる前に

 

yeah dis a di hottest chune fi di summer

back it up now back it up now

wine up ur body and back it up now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말해도 전혀 지겹지도 않은 걸 뭐

1回2回、何度言っても 全く飽きないの

계속 도망가지 말고 이젠 나의 사랑 얘길 들어줘

逃げてばかりいないで 今は私の恋の話を聞いてほしいの

오늘은 왜 시무룩해 슬퍼 보이는지

今日はどうしてむすっと悲しそうに見えるのかな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 아닌 거니

何かあったのかな

아니야 어제 하루 동안 못 봐서 기분이 우울해지는 걸

違うの 昨日一日 会えなくて気分が憂鬱だっただけ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るの 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どんな言葉も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

넓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아잉 

広い海みたいな君の心の中に ただ溺れたいの アイン

 

아무도 없는 곳으로 단둘이 떠날 거야

何もない場所に2人だけで旅立つの

하얀 파도가 우리를 부르잖아

白い波が私たちを呼んでるじゃない

 

하늘이 날 반기고 세상은 아름다워

空が私を迎えて 世界は美しい

어떤 말도 나에겐 행복이 될 뿐이야

どんな言葉も私には幸せになるだけ

넓은 바다 같은 너의 마음속에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아잉 

広い海みたいな君の心の中に ただ溺れたいの アイン

 

항상 날 바라보는 네가 내 곁에서 영원할 거라고 난 믿고 싶은 거야

いつも私を見つめる君が ずっと隣にいるって信じたいの

모두 부러운 듯 우리 사랑 모두 질투하고 있는 것 같아 아잉 

みんなうらやましいみたい 私たちの愛にみんな嫉妬してるみたい アイン

그냥 퐁당 빠지고 싶어 두 팔에 날 가득 안아줘

ただ溺れたいの その腕で私を抱きしめ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