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예뻐지지 마 SF9

 

 

넌 필요 없어 Makeup 넌 불을 꺼도 예뻐

君には必要ない Makeup 君は暗闇でも綺麗だ

걸어만 가도 확 눈에 띄니까

少し歩いただけで パッと目に入るから

내 옆에 붙어 날 꽉 잡아

僕の横にくっついて しっかり掴んでて

 

Like ice with the water

너 Sky면 나는 Fly 함께해줘 You know

君が Skyなら 僕は Fly 一緒にいてくれ You Know

하루도 1분 1초도 제발 멀어지지 마

一日でも 1分1秒も お願いだよ 遠くならないで

 

Yeah that's right

시들지 않는 꽃 향길 낼수록

枯れない花 香りを放つほど

다 너를 꺾으려 해 빠져만 가 Like black hole

誰もが君を圧し折ろうとする 溺れていく Like black hole

난 못 줘 1도

僕は1もあげられない

내겐 빛이 너야 내 눈에만 더 빛나줘

僕にとって光は君さ 他の瞳だけをもっと輝かせてくれ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もう綺麗になるな

넌 어딜 가나 제일 눈에 띄니까

君はどこに行っても 一番に目に入るから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

널 볼 때마다 불안해 미칠 것만 같아

君を見るたび不安になる おかしくなりそうさ

 

넌 나만 알고 나만 보고 나만 갖고파

君は僕だけを知って 僕だけを見て 僕だけ有すればいい

달콤함에 벌떼같이 덤비기 전에

甘い香りに 蜂のように飛びかかる前に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綺麗になるな

지금도 넌 충분해 더 예뻐지지 마

今も君は充分さ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

 

Whoo whoo whoo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Whoo whoo whoo しっかり隠れろ 頭が見えるぞ

Whoo whoo whoo 태가 달라 땅 위로 떨어진 별이

Whoo whoo whoo 

Baby that's you 말도 안 된단 말이 That's true

Baby that's you ありえない話が That's true

 

저 하늘에다 빌어 더 못된 것도 빌어

あの空に祈る これ以上できないことも祈る

남들 눈에는 확 끌어당기는 매력은 없길 나는 바래

奴らの目に引きこまれる魅力はないことを 僕は願うよ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もう綺麗になるな

넌 어딜 가나 제일 눈에 띄니까

君はどこに行っても 一番に目に入るから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

널 볼 때마다 불안해 미칠 것만 같아

君を見るたび不安になる おかしくなりそうさ

 

넌 나만 알고 나만 보고 나만 갖고파

君は僕だけを知って 僕だけ見て 僕だけを有すればいい

달콤함에 벌떼같이 덤비기 전에

甘い香りに 蜂のように飛びかかる前に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綺麗になるな

지금도 넌 충분해 더 예뻐지지 마

今も君は充分さ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

 

세상 모두 눈이 멀어서

世の中の全てが 遠ざかって

아무도 널 볼 수 없도록

誰も君を見ることがないように

불길처럼 번져가는 널

炎のように広がっていく君を

오직 나만이 태울 수 있길

僕一人だけが燃やせるように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もう綺麗になるな

넌 어딜 가나 제일 눈에 띄니까

君はどこに行っても 一番に目に入るから

더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

널 볼 때마다 불안해 미칠 것만 같아

君を見るたび不安になる おかしくなりそうさ

 

넌 나만 알고 나만 보고 나만 갖고파

君は僕だけを知って 僕だけ見て 僕だけを有すればいい

달콤함에 벌떼같이 덤비기 전에

甘い香りに 蜂のように飛びかかる前に

예뻐지지 마 야야야야야

綺麗になるな

지금도 넌 충분해 더 예뻐지지 마

今も君は充分さ これ以上綺麗になる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