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Why(feat.죠지) 후디(Hoody)

 

 

 

네가 떠난 이유

君が去った理由

다 알고 있었지만 나 차마 묻지 못하고 널 보낸 후

全部分かっているけど 私は聞けなくて 君を見送った後

붙들지 못할 내 맘에 새까만 비를 쏟아 냈어

抑えきれない心に 真っ黒な雨を降らせたの

 

모든 순간들이 너무 깊게 파고들어 쉽게 지울 수 없고

全ての瞬間がとても深く入ってきて 簡単に消せなくて

난 오늘도 그 기억들 속에서 헤매이네

私は今日もその記憶の中で彷徨ってるの

 

Can’t escape from you

Can’t escape from you babe

아마 어쩌면 내 스스로 네 곁을 맴도는 것 같아

多分もしかしたら 自分から君のそばをうろついてるみたい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이젠 알았어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やっと分かったの

그저 난 네게 스쳐 지나간 인연일 뿐 이였단 걸

ただ私は君にすれ違うだけの縁だったってことを

 

아쉬울 게 없는 듯 말하고

惜しくないように言って

돌아선 그때에 느낌은 좀 어색해

振り返ったその時の感じはちょっとぎこちない

우린 아마 결국엔

俺らは多分結局のところ

또 똑같은 문제로 또 상처받을 걸 다 알잖아

また同じ問題で また傷つけるってこと 分かってるだろ

한동안은 좀 힘들겠지만

しばらくは しんどいだろうけど

언젠간 지나쳐야 해

いつかは通り過ぎなきゃいけない

저 멀리로 흐릿하게 네가 보일 때까지

あの遠くにかすかに君が見える時まで

널 더 벗어나야 해

君はもっと抜け出さなきゃ

 

Can’t escape from you

Can’t escape from you babe

아마 어쩌면 내 스스로 네 곁을 맴도는 것 같아

多分もしかしたら 自分から君のそばをうろついてるみたい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이젠 알았어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やっと分かったの

그저 난 네게 스쳐 지나간 인연일 뿐 이였단 걸

ただ私は君にすれ違うだけの縁だったってことを

 

Can’t escape from you

Can’t escape from you babe

아마 어쩌면 내 스스로 네 곁을 맴도는 것 같아

多分もしかしたら 自分から君のそばをうろついてるみたい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이젠 알았어

Feelings of love Still in my heart やっと分かったの

그저 난 네게 스쳐 지나간 인연일 뿐 이였단 걸

ただ私は君にすれ違うだけの縁だったってこと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