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Egoist (feat. 진솔) 이달의소녀 Olivia Hye

やっと揃った…完全体はいつデビューなのかな…

 

 

 

어느 순간 내게 싸늘해진 니 표정

ある瞬間 私に冷たくなったあなたの表情

미워할래도 내 맘은 너를 보내지 못했어

憎くてしたとしても 私の心はあなたを離せなかった

시간이 모두 잊게 한단 말

時間が全て忘れさせてくれるって言葉

그 말 조차 내겐 아픔이 되어 널 잊지 못했어

その言葉さえ私には痛みとなり あなたを忘れられなかった

내 맘에 가득 피었던 꽃잎들이 모두 떨어져

私の心いっぱいに咲いた花たちが 全部落ちていく

발끝에는 내 눈물이

足もとには 私の涙が

해가 저물고 집으로 돌아오던 어둠 끝에서

陽が暮れて家に帰ってきた闇の先で

달빛을 보게 된 거야

月光が見えるようになったの

 

이제는 너 아닌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살아 갈 거야

今はあなたじゃない私をもっと愛するわ 生きていくわ

한발 더 다가가 나를 더 안아 줄 거야 전부 줄 거야

一歩さらに近づく 私を抱きしめてあげるわ 全部あげるわ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

 

Hey 너를 삼켜 버린 죄로

Hey 自分を飲み込んでしまった罪で

아름다운 넌 점점 커져가

美しいあなたはだんだん大きくなっていく

너는 바로 나 이제 나는 너

あなたはまさに私 もう私はあなた

내 혈관까지 조금씩 더 스며든

私の血管まで少しずつ染み渡る

On&On 끝 없는 사이클 너와 나

On&On 終わりないサイクル あなたと私

우린 떨어질 수 없어 보고싶을 땐

私たちは離れられないの 会いたいときは

눈을 감아 난 잠깐 너에게로 다가가

目を閉じる 私はしばらくあなたの方へ近づく

눈을 감고 나에게 더 너 점점 다가와

目を閉じて 私にもっと あなたはだんだん近づいてくる

 

두 손을 모아 한 번만 너를 다시 돌려 달라고

両手を合わせて 一度だけあなたをまた返してほしいと

기도하던 내 꿈들이

祈ってた私の夢が

세 번의 키스 우리의 약속들이 빛이 되던 날 

三度のキス 私たちの約束が光になった日

비로소 알게 된 거야

初めて知ったのよ

 

이제는 너 아닌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살아 갈 거야

今はあなたじゃない私をもっと愛するわ 生きていくわ

한발 더 다가가 나를 더 안아 줄 거야 전부 줄 거야

一歩さらに近づく 私を抱きしめてあげるわ 全部あげるわ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

 

수 많은 별들 우주 속에서 나를 만난 건 아마

たくさんの星たち 宇宙の中で私に出逢ったのは多分

우연이 아냐 운명일 거야 축복일 거야 내게

偶然じゃないの 運命なのよ 祝福するわ 自分に

 

이제는 너 아닌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살아 갈 거야

今はあなたじゃない私をもっと愛するわ 生きていくわ

한발 더 다가가 나를 더 안아 줄 거야 전부 줄 거야

一歩さらに近づく 私を抱きしめてあげるわ 全部あげるわ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

Love myself today Let you go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