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남겨둘게(feat. 헤이즈) 키썸(Kisum)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残しておくね 戻ってきた時 あなたの場所を残しておくね

It’s Okay 여기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It’s Okay ここにいるよ 私の気持ちを残しておくね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恋しくなっても あなたに戻れないの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私は 私はあなたのそばにいられないの

차갑게 돌아선 너의 모습만 멍하니 쳐다봤어

冷たく振り返ったあなたの姿を ぼんやり見つめたの

돌리기엔 늦었고 모든게 멈췄어 점점 멀어져

取り返すには遅くて 全てが止まったの だんだん遠のく

 

Oh Wake Up 꿈이라면 어서 빨리 깨줘

Oh Wake Up 夢なら早く覚めてほしい

No 차라리 꿈이라고 해줘

No いっそ夢だと言ってほしい

지독하게도 현실은 더 아파

現実はもっと辛い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残しておくね 戻ってきた時 あなたの場所を残しておくね

It’s Okay 여기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It’s Okay ここにいるよ 私の気持ちを残しておくね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恋しくなっても あなたに戻れないの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あなたに戻れないの

널 위해서도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あなたのためでも 私は 私はあなたのそばにいられないの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私は 私はあなたのそばにいられないの

 

미리 말해주지 그랬어

先に言ってくれればよかったのに

내가 내가 전부다 잘못했어 Yeah

私が 私が全部悪かった Yeah

종일 연락없는 것도 내가 했던 태도

一日中 連絡ないことも 私がとった態度も

애처럼 굴었던 것 마저도

子供みたいに振舞ったことさえも

미안해 전부 내가 망쳤어 

ごめんね 全部私が台無しにした

너의 진심을 내가 져버렸어

あなたの本当の気持ちを 私がダメにしちゃったの

아프게 할 생각은 없었어

辛くさせるつもりはなかったの

맞아 그땐 잠시 내가 미쳤어

そう あの時は しばらく私がおかしかったの

 

yeah 아무일도 없었다는듯이 돌아와서

yeah 何もなかったように 戻ってきて

따스한 봄날처럼 나를 꼭 안아줘

暖かい春の日のように 私をぎゅっと抱きしめてほしい

But 왜 너는 점점 멀어져가

But どうしてあなたは どんどん遠くなっていくの

네가 보고싶을 때 어떡해야돼

あなたに会いたい時 どうしたらいいの

 

남겨둘게 돌아올 때 네 자릴 남겨둘게

残しておくね 戻ってきた時 あなたの場所を残しておくね

It’s Okay 여기있을게 내 마음을 남겨둘게

It’s Okay ここにいるよ 私の気持ちを残しておくね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恋しくなっても あなたに戻れないの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あなたに戻れないの

널 위해서도 난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あなたのためでも 私はあなたのそばにいられないの

점점 멀어져

だんだん遠のく

 

약속할게 남겨둘게

約束するよ 残しておくね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恋しくなっても あなたに戻れないの

It’s Okay 여기있을게

It’s Okay ここにいるよ

널 위해서도 난 난 너를 붙잡을 수 없어

あなたのためでも 私はあなたのそばにいられない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