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er Drug restaurant

 

 

 

꿈이었어 

夢だった

달콤했었던 지난날 아직 선명한데

甘かった日々 まだ鮮明だけど

그날의 우리 둘처럼 뜨거운 온기만 남아

あの日の僕らみたいに熱い 熱気だけ残ってる

 

아름다웠던

美しかった

네 모습 다시 떠올라 애써 지워봐도

君の姿をまた思い浮かべて 無理に消してみても

이렇게 남겨진 마음 더욱 더 선명해져

こうやって残された心はずっと鮮明になる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볼 수 없어

見ることのできない

멀어져 가는 네 모습 지난 시간 속에

遠ざかっていく君の姿 過ぎた時間の中で

여전히 난 이 자리에 공허한 슬픔만 남아

今も僕はこの場所で 空虚な悲しみだけ残って

 

익숙한 감정은 나를 감싸고

慣れた感情は僕を包んで

추억은 내게 남아 널 데려와

思い出は僕に残って 君を連れて行く

그날로 다시 돌아가 소중한 그날 그때로

あの日にまた戻ろう 大切なあの日 あの時に

 

I’m crying now She’s running out

간절히 너를 원해 Oh tell me why

切実に君を求めてる Oh tell me why

버려진 시간 속에서 나 혼자 살아가 Oh

捨てられた時間の中で 僕一人生きていく Oh

 

서로를 원했던 바랜 시간 속에

互いを求めてた 時間の中に

아름다운 너의 모습 남아있어

美しい君の姿が残っている

 

I’m still waiting for you girl

I’m still waiting for you love Oh

 

I’m crying now She’s running out

이렇게 너를 원해 Please tell me why

こうして君を求めてる Please tell me why

남겨진 시간 속에서 나 혼자 살아가 Oh

残された時間の中で 僕一人生きていく Oh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