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Roller coaster CHUNGHA(청하)

 

 

 

I remember very first time in love

I remember oh oh I remember oh oh

너도 같은 기분일까 so I'm in love

君も同じ気持ちなのかな so I'm in love

I remember oh oh I remember oh~

 

어머 이래도 되는지 싶어 (aha~)

あら、こんな風にもなれるのって思いたい (aha~)

그래 너 때문에 매일 즐거워

そう 君のせいで毎日楽しいの

조금 서두르는 것 같아도 baby

少し急いでるようでも baby

I need your love oh oh I need your love oh oh oh~

 

심장이 훅 내려앉게 달콤해

心臓が 静まるように甘い

가끔은 상처받을까 걱정돼

時々傷つくかと心配になるの

처음부터 모든 걸 알 순 없겠지

初めから全てを知ることはできないでしょう

하지만 난 다 던져볼래

だけど私は 全部投げてみるわ

 

자꾸 아찔한 이 느낌 위험한 이 느낌

何度も 刺激的なこの感覚 危険なこの感覚

내 손을 꼭 잡아줘 I want you

私の手をギュッと握ってほしい I want you

흔들리지 않게 조금 더 뜨겁게 나를 꼭 더 안아줘

揺れないように もっと熱く私を抱きしめてほしい

 

넌 롤러코스터 ooh ahh ~ 롤러코스터uh woh ahh~

君はジェットコースターooh ahh ~ ジェットコースター uh woh ahh~

I need your love ooh ahh ~ baby your love uh woh ahh~

 

빤히 바라볼 때 가슴이 떨려

じっと見つめるとき 胸が震えるの

아닌 척 해봐도 뻔히 다 걸려

違うフリしてみても 確実に引っかかる

내가 먼저 말하지 않아도 이미 다 알아

私が先に言わなくても すでに知ってる

넌 내 맘과 같아 (aha~)

君と私の気持ちは同じ (aha~)

 

너무 빠른 건 아닐까 싶어 (aha~)

早すぎるんじゃないかって (aha~)

근데 너 때문에 매일 새로워

ところで 君のせいで毎日が新しいの

 

조금 서툴러도 눈 감아줘 baby

少し不器用でも 目を閉じてほしいの baby

I need your love oh oh I need your love oh oh oh~

 

시간이 멈춘 것처럼 달콤해

時間が止まったように甘い

갑자기 날 떠날까 봐 걱정돼

急に私から離れるかと 心配になるの

처음부터 모든 걸 알 순 없겠지

初めから全てを知ることはできないでしょう

하지만 난 다 던져볼래

だけど私は 全部投げてみるわ

 

자꾸 아찔한 이 느낌 위험한 이 느낌

何度も刺激的なこの感覚 危険な感じ

내 손을 꼭 잡아줘 I want you

私の手をギュッと握ってほしい I want you

흔들리지 않게 조금 더 뜨겁게 나를 꼭 더 안아줘

揺れないように もっと熱く私を抱きしめて

 

넌 롤러코스터ooh ahh ~ 롤러코스터uh woh ahh~

君はジェットコースターooh ahh ~ ジェットコースター uh woh ahh~

I need your love ooh ahh~ Baby your love uh woh ahh~

 

어쩌다 찾아온 내 사랑 I love you I love you ~

どこからともなくやってきた私の恋 I love you I love you ~

모든 게 꿈이 아니기를 I love you I love you ~

全部夢じゃないことを願って I love you I love you ~

Look

 

넌 롤러코스터ooh ahh ~ (넌 롤러코스터 baby~)

君はジェットコースターooh ahh ~ 

롤러코스터uh woh ahh~ (롤러코스터 baby~)

ジェットコースターooh ahh ~

I need your love ooh ahh ~ (baby I need you love)

baby your love uh woh ahh~

 

롤러코스터!

ジェットコースター!

롤러코스터!

ジェットコースタ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