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eart Attack 이달의소녀 츄(Chuu)

 

 

 
You attack my heart You attack my heart

 

우리 처음 봤던 날 조용했던 내 맘 속

私たちが初めて会った日 静かだった私の心の中

새로운 세상이 열린 듯 유난히 빨라지던 Move

新しい世界が開かれたよう やけに早くなったMove

나 혼자 알고 있었던 감춰진 내 비밀도

私一人 知っていた 隠された私の秘密

너에게 딱 내 전부다 말하고 싶어지던 Mood

あなたに 私の全部を言いたくなった Mood

 

나 한 걸음 먼저 널 향해 먼저 다가간 모습에

一歩先にあなたに向かって 先に近づいた姿に

숨어있던 날 만나게 돼

隠れていた私に会うことになるわ

 

점점 더 두근대는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だんだんとときめく心 全部あげるわ Take my heart

분명 넌 나의 Destiny 빛이나 내 맘 가득히

絶対あなたは私の Destiny 輝く私の胸いっぱいに

아찔한 기분이 이런 건가 봐 Darling

クラクラした気分ってこんな感じなのかも Darling

점점 더 난 네게 빠져가 You attack my heart

だんだんとあなたにハマっていく You attack my heart

 
You attack my heart You attack my heart

 

이런 게 Fall in love 하얀 내 맘에

こんな風に Fall in love 白い私の心で

너를 담았더니 빨간색이 돼

あなたを思ってたら赤くなったの

멈출 수 없이 자꾸 떠올라

止まることなく何度も浮かぶ

유난히 더 많이 생각하게 돼

なんだかもっとたくさん考えるようになるわ

 

내 모든 기준들이 너로 정해져 버리듯

私の全ての基準が あなたで決められてしまうような

지구를 맴맴 도는 저기 달처럼

地球をグルグル回る あの月みたいに

우린 Woo Woo 만나게 될 거야

私たちは Woo Woo 会うことになるのよ

On the woo woo woo On the love trail

 

널 보면 반짝 내 맘에 반짝 불꽃이 튀는 듯

あなたを見るとキラリ 私の心にキラリ 火花が飛ぶよう

숨어있던 맘을 알게 돼

隠れていた私に会うことになるわ

 

점점 더 두근대는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だんだんとときめく心 全部あげるわ Take my heart

분명 넌 나의 Destiny 빛이나 내 맘 가득히

絶対あなたは私の Destiny 輝く私の胸いっぱいに

아찔한 기분이 이런 건가 봐 Darling

クラクラした気分ってこんな感じなのかも Darling

점점 더 난 네게 빠져가 You attack my heart

だんだんとあなたにハマっていく You attack my heart

 

시간의 흐름도 모를 만큼

時間の流れ分からないほど

Anywhere Anywhere 널 생각해

Anywhere Anywhere あなたを想うの

Anytime Anyplace 너로 가득 끝없이 퍼져

Anytime Anyplace あなたでいっぱい 果てしなく広がる

조금 더 가까이 다가와줘 우리 둘 함께 마주한다면

もう少し近くに来てほしい 私たち同時に向き合えば

상상조차 달콤하게만 느껴져

想像さえ甘く感じるの

 

널 향해 두근대는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あなたに向かってときめく心 全部あげるわ Take my heart

분명 넌 나의 Destiny 빛이나 내 맘 가득해

絶対あなたは私の Destiny 輝く私の心いっぱい

 

점점 더 선명해진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だんだんと鮮明になる心 全部あげるわ Take my heart

분명 우리는 Destiny 빛이나 이 밤 가득히

絶対私たちは私の Destiny 輝くこの心いっぱいに

달콤한 중독이 이런 건가 봐 Darling

甘い中毒ってこんな感じなのかも Darling

더 깊이 너에게 빠져가

もっと深くあなたにハマっていく

점점 더 두근대는 맘 전부 다 줄게 Take my heart

だんだんとときめく心 全部あげるわ Take my heart

분명 넌 나의 Destiny 빛이나 내 맘 가득히

絶対あなたは私の Destiny 輝く私の胸いっぱいに

아찔한 기분이 이런 건가 봐 Darling

クラクラした気分ってこんな感じなのかも Darling

점점 더 난 네게 빠져가 You attack my heart

だんだんとあなたにハマっていく You attack my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