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나에게 넌 다비치(Davichi)

 

 

 

요즘에 이상해 솔직히 인정해

最近変なの 正直に認めるわ

네가 보고픈 것 같아

あなたに会いたいみたい

놀라 더 숨기곤 해 잠을 뒤척이다 보니

驚いて隠してみたりして 寝返りをうってみたり

벌써 새벽 몇 신지

もう夜中の何時なのかな

 

또 제자리 또 그 마음 아침이면 괜찮겠지

また戻って またこの気持ち 朝になれば大丈夫でしょ

뭐가 이렇게 어려울까 그냥 한 번은 전활 걸어볼까

何がこんなに難しいのか ただ一度電話をかけてみようか

혹시 넌 지금 뭐 할까 잠들어있을까

あなたは今 何をしてるかな 寝ちゃってるかな

 

있잖아 lalala 내겐 아픈 기억이 아냐 넌 나에게 넌

あのね lalala 私にとって辛い記憶じゃないの あなたは私にとって

얼마나 lalala 수많은 밤을 새우며 너를 사랑했을까

どれほど lalala 幾晩を数えれば あなたを愛せるかな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시 오진 않아도

今は遠くなっても その時間が二度と来なくなっても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 보던 하늘도

あなたのお気に入りだった あの歌も 一緒に見てた空も

남아있어 나에게 넌

残ってる 私にとってあなたは

 

정말 나 이상해 솔직히 미안 왜 이제 와 보고 싶을까

本当に私変なの 正直ごめん なんで今さら会いたいのかな

날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주던

私に恋して 愛してくれた

그 기억이 기억이 날 움츠리게 해

その記憶が私を小さくさせるの

 

비에 젖어 그럴 뿐이야

雨に濡れる それだけ

햇빛이 요즘 따라 좋아 괜히 그럴 뿐이야

日差しが最近好き わけもなくそうなの

가을이라 밤이 더 길어져 그래 괜찮아 잘 지내는듯해

秋だから夜がさらに長くなる まぁ大丈夫 元気にしてる

 

너는 모르겠지만 lalala

あなたは知らないだろうけど lalala 

내겐 아픈 기억이 아냐 넌 나에게 넌

私にとって辛い記憶じゃないの あなたは私にとって

얼마나 lalala 수많은 밤을 새우며 너를 사랑했을까

どれほど lalala 幾晩を数えれば あなたを愛せるかな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시 오진 않아도

今は遠くなっても その時間が二度と来なくなっても

네가 참 좋아하던 그 노래도 함께 보던 하늘도

あなたのお気に入りだった あの歌も 一緒に見てた空も

남아있어 나에게 넌

残ってる 私にとってあなたは

 

널 보고 싶다면 좀 이기적인 걸까

あなたに会いたいって ちょっと自分勝手かな

네가 정말 그리운 걸까 아니면 좀 외로운 걸까

あなたが本当に恋しいのかな じゃなきゃ寂しいのかな

지금 내가 널 만나 너를 부르면 너는 날 다시 안아줄까

今私があなたを見かけて呼べば 私をまた抱きしめてくれるかな

 

지금은 멀어졌어도 그 시간들이 다시 오진 않을까

今は遠くなっても その時間が二度と来なくなるかな

네가 참 좋아하던 노랠 듣고 함께 보던 모든 게

あなたのお気に入りだった歌を聴いて 一緒に見てた全てが

남아있어 나에게 넌

残ってるの 私にとってあなた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