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DARING 태양

 

 

 

끝까지 넌 못됐어

最後まで君は悪い人だった

등돌린 마지막 한마디도 모질고 독하게 good bye

背を向けた最後の一言もひどくキツい good bye

 

화가 나서 난 또 이성을 잃어

腹が立って僕はまた理性を失う

그래 때려 쳐 오늘로 끝이라고 yeah

そして叩いて今日で終わりだと yeah

I don’t know 할 만큼 했어 난

I don’t know やるだけやった僕は

너 때문에 내 모든 게 무너지지만

君のせいで全てが崩れたけど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僕の恐怖の中 希望は君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Darling you 長い旅の先に

영원한 건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永遠なんてないと世界中が言っても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뿐이야

Darling darling you 僕には君だけなんだ

 

언제까지 넌 툭하면 울거니

いつまで君はちょっとしたことで泣いたり

그만 제발 제발 차라리 널 울리지 않는 그런 사람 만나

もうどうか一層 君を泣かせないような人と付き合って

 

함부로 막말하는 내가 싫어져

やたらに暴言を吐く自分が嫌になる

날 이렇게 만드는 네가 더 미워져 yeah

僕をこんな風にした君がとても憎くなる yeah

언제까지 우린 아파야 하니

いつまで僕らは 傷つかなきゃいけないんだ

 

한순간에 네 모든 게 부서지지만

一瞬で君の全てが壊れたけど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僕の恐怖の中 希望は君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Darling you 長い旅の先に

영원한 건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永遠なんてないと世界中が言っても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뿐이야

Darling darling you 僕には君だけなんだ

 

너라는 독한 술에 취해 오늘도 난 비틀대지만

君という毒の酒に酔って 今日も僕はふらついてるけど

너라는 미로 속을 헤매지만 Darling you

君という迷路の中を彷徨ってるけど Darling you

 

너라는 벽에 나 부딪혀

君という壁にぶつかって

이렇게 또 주저앉지만 너라면 난 행복해

こんな風にまた座り込んだが 君なら僕は幸せだ

 

Darling you 내 두려움 속 희망은 너

Darling you 僕の恐怖の中 希望は君

Darling you 기나긴 여정의 끝에

Darling you 長い旅の先に

영원한 건 없다고 온 세상이 말해도

永遠なんてないと世界中が言っても

Darling darling you 내겐 너뿐이야

Darling darling you 僕には君だけな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