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ISLAND WINNER(위너)

 

 

Baby 떠나자 둘이서 전화기는 비행기 모드

Baby 飛び出そう二人で ケータイは機内モード

너와 함께면 어디든 아마 그곳은 무인도

君と一緒ならどこだって 多分そこは無人

 

Come come on ma Come on ma girl

자꾸 망설여진다면 Don’t worry

何度も迷うなら Don’t worry

네가 무서워 두려워 주저하는거 다

君が怖い、心配だってためらってること全部

I’ll make that go bang b-b-bang bang

 

난 너만을 위한 수평선 위의 포물선

僕は君だけのために 水平線上の放物線

네가 내 옆에 있다면 거기가 보물섬

君が僕の横にいるならそこが宝島

 

회색 빌딩 감옥 안에서 널 구해줄게

灰色のビルの監獄から君を救ってあげるよ

파란 하늘 모래 위에서 그냥 쉬어 가면 돼

青い空 砂の上でただ休んでいけばいいよ

 

떠나자 ISLAND 떠 떠 떠 떠나자 ISLAND

飛び出そう ISLAND 行こうよ ISLAND

저 저기 저 파도와 함께 다가와 나에게 내 품에 올인

あの場所 あの波と共に近づいて僕に 僕の胸にオールイン

 

더 더 더 다가와 나에게 점 점 점 가까이 나에게

もっともっと近づいて僕に だんだん近くに

저 저기 저 태양과 함께 들어와 나에게 뜨겁게 골인

あの場所 あの太陽と共にきてよ 僕のもとに熱くゴールイン

 

떠나자 ISLAND 우리의 ISLAND

飛び出そう ISLAND 僕らの ISLAND

 

저 저기 저 야자수 아래 시원한 샴페인

あの場所 あのヤシの木の下 冷たいシャンパ

I’ll be your ISLAND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보다 석양빛 너의 미소가 좋아

ある夏の熱い太陽より夕焼け 君の笑顔が好きだ

칵테일 shake it 하듯이 너와 소파 위에서 섞이고파

カクテル shake it するように 君とソファでイチャつきたい

 

shimmy shimmy ya shimmy shimmy ya hey

운전하고파 너의 매끈한 yeah 러브핸들 skrrr skrrr

運転したい 君の滑らかな yeah ラブハンドル skrrr skrrr

I’ll make that go bang b-b-bang bang

 

난 너만을 위한 수평선 위의 포물선

僕は君だけのために 水平線上の放物線

네가 내 옆에 있다면 거기가 보물섬

君が僕の横にいるならそこが宝島

 

회색 빌딩 감옥 안에서 널 구해줄게

灰色のビルの監獄から君を救ってあげるよ

파란 하늘 모래 위에서 그냥 쉬어가면 돼

青い空 砂の上で ただ休んでいけばいいよ

 

떠나자 ISLAND 떠 떠 떠 떠나자 ISLAND

飛び出そう ISLAND 行こうよ ISLAND

저 저기 저 파도와 함께 다가와 나에게 내 품에 올인

あの場所 あの波と共に近づいて僕に 僕の胸にオールイン

 

더 더 더 다가와 나에게 점 점 점 가까이 나에게

もっともっと近づいて僕に だんだん近くに

저 저기 저 태양과 함께 들어와 나에게 뜨겁게 골인

あの場所 あの太陽と共にきてよ 僕のもとに熱くゴールイン

 

떠나자 ISLAND 우리의 ISLAND

飛び出そう ISLAND 僕らの ISLAND

 

저 저기 저 야자수 아래 시원한 샴페인

あの場所 あのヤシの木の下 冷たいシャンパ

I’ll be your ISLAND

 

여긴 nobody knows knows 우리 둘만의 섬 섬

ここは nobody knows knows 僕ら二人だけの島

좀 있으면 어두워지니까 어서 불을 지펴 어 어

少しすれば暗くなるから 早く火をつけて

 

여긴 nobody knows knows 우리 둘만의 썸 썸

ここは nobody knows knows 僕ら二人だけの島

눈치 볼 필요 없으니까 사랑에 불을 지펴 어 어

人目を気にする必要ないから 愛に火をつけて

 

Wuhohoh ISLAND Wuhohoh ISLAND 우리의 ISLAND

Wuhohoh ISLAND Wuhohoh ISLAND 僕らの ISLAND

 

Wuhohoh ISLAND

 

저 저기 저 야자수 아래 시원한 샴페인

あの場所 あのヤシの木の下 冷たいシャンパ

I’ll be your 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