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 여자친구(GFRIEND)

初心に戻ってカムバ!

爽やかな夏休み…やっぱり清純派ヨチン最高…

 

 

 

 

내 맘을 말로 표현할 수 없어

私の気持ちを言葉で表現できないの

스치듯 기분 좋은 바람들과 

私に吹く心地いい風とか

너와 나 함께 들었던 노래 가사처럼

あなたと一緒に聞いた歌の歌詞みたい

유난히 오늘은 기분이 좋아

今日はいつもより気分がいいわ

 

눈이 부시게 맑은 하늘 아래

眩しいくらい晴れた空の下

땀방울 한 방울 떨어지는 그런 날에

汗がひとしずく落ちる そんな日に

손 잡고 걸어가 흐드러지던 그 꽃 길 위에서 난 너와 함께

手をとって歩いていく 咲きほこる花道の上で私はあなたと

 

어디서든 들려와 귀를 기울이면

どこからだって聞こえてくる 耳を澄ませば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

私に向かった信じる心に 耳を澄ませば

반짝반짝 빛나던 너의 눈동자처럼

キラキラ輝くあなたの瞳のように

소중한 이야기 들려줄게

大切な話を聞かせてあげるわ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耳を澄ませてみて 私たちの忘れることのできない

목소리 이야기 꿈처럼 설렜던 너를 향해 내 맘 가득히

声、話、夢みたいにときめいたあなたに向かって私の気持ちを

 

여전히 오늘도 화창했었지

変わらず今日も素敵だったわ

자꾸만 하루 종일 네 생각만

一日中何度もあなたのことばかり

친절한 너에게 전하고 싶어

優しいあなたに伝えたいの

내 맘을 구름에 실어 말하고 말 거야

私の気持ちを雲に乗せて話すの

 

설렜던 순간 예고 없이 문득

ときめいた瞬間 前触れなく

빗방울 한 방울 떨어지는 그런 날에

雨粒がひとしずく落ちる そんな日に

손 잡고 뛰어가 흐드러지던 그 꽃 길 위에서 난 너와 함께

手をとって走っていく 咲きほこる花道の上で私はあなたと

 

어디서든 들려와 귀를 기울이면

どこからでも聞こえてくる 耳を澄ませば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

私に向かった信じる心に 耳を澄ませば

반짝반짝 빛나던 너의 눈동자처럼

キラキラ輝くあなたの瞳のように

소중한 이야기 들려줄게

大切な話を聞かせてあげるわ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耳を澄ませてみて 私たちの忘れることのできない

목소리 이야기 꿈처럼 설렜던 너를 향해 내 맘 가득히

声、話、夢みたいにときめいたあなたに向かって 私の気持ちを

 

오늘만큼은 전할거야 더더더 내 맘 모아서 가득히

今日くらいは伝えるわ もっと私の気持ちをいっぱいに集めて

 

너를 느낄 수 있어 두 눈을 감으면

あなたを感じられる 目を閉じれば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

私に向かった信じる心に 耳を澄ませば

 

반짝반짝 빛나던 너의 눈동자처럼

キラキラ輝くあなたの瞳のように

소중한 이야기 들려줄게

大切な話を聞かせてあげるわ

귀를 기울여봐 우리들의 잊지 못할

耳を澄ませてみて 私たちの忘れることのできない

목소리 꿈처럼 설렜던 너를 향해 내 맘 가득히

声、夢みたいにときめいたあなたに私の気持ち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