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어른이 될 시간 옥상달빛

 

 

우리는 모두 다 어른이 될 시간이 필요해

私たちはみんな 大人になる時間が必要なの

 

작은 씨앗에서 뿌리가 나고

小さな種から芽が出て

푸른 잎이 하늘을 덮을 때까지

青い葉が空を覆う時まで

 

서두르지 않아도 시간은 부지런히

急がなくても時間はきっちり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천천히

目に見えることはないけど、ゆっくりと

 

작은 바람에도 넘어지고

弱い風にも倒れて

완벽하지 않은 날들이 쌓이고 쌓여

完璧じゃない日々が積もりに積もって

아주 오랫동안 걸어야 할

とても長い間歩かなきゃいけない

가끔은 외로운 그 길이 우리에게 필요한 그 시간

時に孤独なその道が 私たちに必要な時間

 

우리는 모두 다 어른이 될 시간이 필요해

私たちはみんな 大人になる時間が必要なの

 

작은 바람에도 넘어지고 

弱い風にも倒れて

완벽하지 않은 날들이 쌓이고 쌓여

完璧じゃない日々が積もりに積もって

아주 오랫동안 걸어야 할

とても長い間歩かなきゃいけない

가끔은 외로운 그 길의 끝은 알 수 없지만

時に孤独なその道の終わりは分からないけど

 

추운 시간 뒤에 숨어

寒いとき後ろに隠れて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봄의 시작도

来ないと思ってた 春の訪れも

시간을 속이지 않고 반드시 꽃을 선물하듯

時間を誤魔化さず 必ず花をプレゼントするように

우리에겐 시간이 필요해

私たちには時間が必要な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