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Artist ZICO(지코)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We are we are we artist ZICO

 

뭔가 예감 좋아 번뜩 악상이 떠올라

何かいい予感が パッと曲が思い浮かぶ

금토일도 월요일같이 사는 내게 상 줄 거야 Alright

週末も月曜日みたいに 生きる俺に賞をあげよう Alright

올해도 스케줄 꽉 찼고 길 가면 다 알아보고

今年もスケジュールパンパン 道を歩けばみんな俺に気づく

Fanxy child 겁나 핫하고

Fanxy child マジでイケてる

그런데도 나 외로워 What should I do

それでも俺は寂しい What should I do

 

지루해 죽기 직전인 사람 절대 양반은 못 되는 사람

退屈で今にも死にそうな人 絶対両班になれない

굳이 긁어 부스럼 만드는 사람

わざと問題起こす人

아주 박살을 내버릴 사람들 Oh yes

すっかり木っ端微塵にする人たち Oh yes

언제까지 머릿속만 시끄러울래

いつまで頭ん中だけで騒ぐんだよ

예술에 조예가 깊다면 Let’s draw something

芸術に造詣が深いなら Let’s draw something

 

From now on 모든 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From now on 全てを白紙に戻して

생각 말고 저질러 붓은 너가 쥐고 있어

考えずに行動しろ 筆は君が握っている

제일 감각 있잖아 자기 집 거울 앞에선 yeah

一番センスがあるじゃん 家の鏡の前に立てば yeah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Life is short Art is long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

 

Ah We are we artist baby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Hey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

 

Let me think about it 도대체 뭘 얻고자 온종일 노랠 만들었을까

Let me think about it 一体何を得ようと 一日中歌を作ったのか

일하고 품위 유진 언제 해 막히면 저 반대 길로 역주행 해

仕事してオシャレはいつする 塞がれれば逆走行して

모자 눌러 써 신발 구겨 신어 

帽子を被って 靴はかかとを潰して履いて

바깥 공기 마시며 세상 구경 좀 해

外の空気を吸いながら世界を見物する

남이 재단할 수 없어 내 인생은 내가 디자인해 Get up

他人じゃできない 俺の人生は俺がデザインする Get up

 

시선 빼 그러다 목에 담 와 손에 잡히지 않는 건 다 놔

視線を外して首が辛いだろ 手につかないことは置いといて

구색 따윈 갖추지 말자 흥얼대 혼자 샤워할 때처럼 Like whoo yes

着飾らないで 鼻歌交じりにシャワーするときみたいに Like whoo yes

난 나이를 먹지 않고 도로 뱉을 건데

俺は年取らないし 返すのに

내 말이 설득력 있다면 Make some noise

俺の言葉に説得力があるなら Make some noise

 

From now on 모든 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From now on 全てを白紙に戻して

생각 말고 저질러 붓은 너가 쥐고 있어

考えずに行動しろ 筆は君が握っている

제일 감각 있잖아 자기 집 거울 앞에선 yeah

一番センスがあるじゃん 家の鏡の前に立てば yeah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Life is short Art is long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

 

Ah We are we artist baby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We are we are we artist baby

Hey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

 

미루지 마 즐거움을 그건 저축이 불가능

持ち越すな 楽しさを それは貯金不可能

Somebody say 이 다음에 커서

Somebody say この後に大きくなって

그 커서가 바로 지금 내일 지구가 멸망하면

その後がまさに今 明日地球が滅亡するなら

Answer me what you gon do

행복의 언저리에서 고민은 금물

幸せのそばで悩みは禁物

 

Now on 모든 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Now on 全てを白紙に戻して

생각 말고 저질러 붓은 너가 쥐고 있어

考えずに行動しろ 筆は君が握っている

제일 감각 있잖아 자기 집 거울 앞에선 yeah

一番センスがあるじゃん 家の鏡の前に立てば yeah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Life is short Art is long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

 

Are are are are artist baby

We are are are are artist baby

Are are are are artist baby

 

One more time Life is short Art is long

너나 나나 쟤나 I make’em say

君 俺 あの子 I make’em 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