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FRUITY (prod. GroovyRoom) 효린, 키썸(Kisum)

 

 

 

알아 날 기다렸잖아 그 눈빛은 분명

知ってる 私を待ってたじゃない その眼差しは明らか

나와 손끝이 닿았던 그 순간 I gotta crush

私と指先が触れたその瞬間 I gotta crush

조금만 더 다가와 봐 어서 뻔한 너의 일상을 난 refresh

もっと近くに来てみて ありふれた君の日常を refresh

너랑 나, 마주친 게 진짜로 우연이니

君と私、出逢ったのは本当に偶然なのかな

 

입술위로 호기심이 살짝 번져 이 지루함을 다 떨쳐버려

唇に好奇心が広がり この退屈をみんな捨ててしまうの

더는 망설일 필요 없어 더 새로워진 꿈

これ以上ためらう必要はないわ 新しくなった夢

긴장한 듯 설렘 가득한 그 표정 넌 아름다워 눈 부셔

緊張のようなときめきに満ちたその表情 君は美しく眩しい

비행 없이도 넌 어느 틈에 늘 꿈꿔왔던 그 바다에

飛行しなくても君はいつの間にか ずっと夢見てきたあの海に

거기 서있고 머리 위론 sunlight

そこに立っている 頭の上には sunlight

 

더 용길 내봐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勇気を出して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더 다가와봐 be all right 나, 나, 낯선 느낌

もっと近づいて be all right 慣れない感覚

더 즐겨봐 넌 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もっと楽しんで 君は 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또 함께라면 be all right 달콤한 시간, 짜릿한 feelin'

一緒なら be all right 甘い時間、刺激的な feelin'

 

So deep in my, deep in my, deep in my heart

상큼한 달콤한 내게 빠져 좀 더 황홀한 짜릿한 느낌일 걸

甘酸っぱい私にハマって もっとうっとりする刺激的な感じ

I know you got that feelin'

 

우리 건설적인 얘긴 제쳐 두고 캐슬을 쌓자 build a Top Top

私たちの建設的な話は置いといて お城を建てよう build a Top Top

비행기 종이접긴 그만두고 같이 하늘을 날자 let's fly fly

紙飛行機を折るのはおしまい 一緒に空を飛ぼう let's fly fly

기분을 Higher up up 저 위로 더 높이 더 더

気分を Higher up up あのもっと高く上に

날 데려가줘 구름 위 내 옆자린 너고

私を連れて行ってほしい 雲の上 私の隣は君

떼어낼 수는 없을꺼야 난 너의 kernel

離れられないわ 私は君の kernel

메마른 맘에 싹을 돋게 해 u like a farmer

干からびた心に芽が出るように u like a farmer

 

Mi Mix orange and peach

Sweeter than a grape Taste like your lips

fruity한 한 모금은 나를 풀어지게 해

fruityな一口は私を柔くさせる

휘몰아치는 Feelin’은 마치 자연재해

吹き荒れる Feelin’は まるで自然災害

Hey hey 급할 필요없어 천천히 deep in my heart heart

Hey hey 焦る必要ないわ ゆっくり deep in my heart heart

더 lit하게 deep하게 sweet하게 내일이 없는 듯이 let's get harder

もっと litに deepに sweetに 明日は来ないように let's get harder

 

더 용길 내봐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勇気を出して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더 다가와봐 be all right 나, 나, 낯선 느낌

もっと近づいて be all right 慣れない感覚

더 즐겨봐 넌 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もっと楽しんで 君は 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또 함께라면 be all right 달콤한 시간, 짜릿한 feelin'

一緒なら be all right 甘い時間、刺激的な feelin'

 

So deep in my, deep in my, deep in my heart

상큼한 달콤한 내게 빠져 좀 더 황홀한 짜릿한 느낌일 걸

甘酸っぱい私にハマって もっとうっとりする刺激的な感じ

I know you got that feelin'

 

Now switch 너와 나의 위치 너와 함께라면 feel like a dream

Now switch 君と私の位置 君と一緒なら feel like a dream

따분함을 Fruity하게 내가 꿈꾸는 tasty

退屈さを Fruityに 私が夢見る tasty

일상을 벗어나 저 달로 걸어가

日常を抜け出して あの月へ歩いていく

I'm a 암스트롱 First 달 위에 우뚝 선 자

I'm a アームストロング First 月に立った人

이 노랜 우리의 First 입맞춤

この歌は私たちの ファーストキス

그리고 아마 이 노랜 원탑이 될꺼야

それから多分 この歌は一番になるわ

 

더 용길 내봐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勇気を出して be all right I, I, taste of honey

더 다가와봐 be all right 나, 나, 낯선 느낌

もっと近づいて be all right 慣れない感覚

더 즐겨봐 넌 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もっと楽しんで 君はbe all right You're my exotic baby

또 함께라면 be all right 달콤한 시간, 짜릿한 feelin'

一緒なら be all right 甘い時間、刺激的なfeelin'

 

So deep in my, deep in my, deep in my heart

상큼한 달콤한 내게 빠져 좀 더 황홀한 짜릿한 느낌일 걸

甘酸っぱい私にハマって もっとうっとりする刺激的な感じ

I know you got that fee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