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Heize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雨も降る それで君を思い出した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思い出して それでだったのかな

별 의미 없지

別に意味はないの

 

오늘은 오랜만에 네 생각을 하는 날이야

今日は久しぶりに 君を思う日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

わざと君との思い出がつまってる歌を探す

오늘은 슬프거나 우울해도 괜찮은 맘이야

今日は悲しんだり憂鬱でも平気な気持ち

어차피 이 밤이 다 지나가면은 별 수도 없이

どうせこの夜が過ぎればっていう仕方なさ

난 또 한 동안은 널 잊고 살테니까

私はまたしばらくは君を忘れて生きるから

내 가슴 속에만 품고 살아갈테니까

私の胸の中にだけ抱いて生きていくから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雨も降る それで君を思い出した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思い出して それでだったのかな

별 의미 없지

別に意味はないの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傘の中に隠れて 君の家を通り過ぎる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あの日の感情を また感じてみたくなって

 

떨어지는 빗물과 시계 초침 소리가

落ちる雨粒と 時計の針の音が

방 안 가득 채우면

部屋の中いっぱいに満ちれば

그 때로 난 돌아가 차라리 난 이 비가

あの時に戻る いっそこの雨が

그치지 않았음 해

止まなければと

매일 기억 속에 살 수 있게

毎日記憶の中に生きられるように

나 널 아프게 했던 못난 놈이니까

俺は君に辛い思いをさせた ダメな奴だから

널 다시 품에 안을 자격도 없으니까

君をまた抱きしめる資格もないから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雨も降る それで君を思い出した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思い出して それでだったのかな

별 의미 없지

別に意味はないの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傘の中に隠れて 君の家を通り過ぎる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あの日の感情を また感じてみたくなって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私たちに与えられた幸せを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거기까지 인 것 같아

早く使いすぎたみたい ここまでなのかも

이 비가 그칠 땐 각자 있던 곳에서

この雨が止む時は それぞれいた場所で

다시 살아가야만 해

また生きていかなきゃいけない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雨も降る それで君を思い出した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思い出して それでだったのかな

별 의미 없지

別に意味はないの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傘の中に隠れて 君の家を通り過ぎる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あの日の感情を また感じてみたくな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