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날 너무 모르고 Heize

 

 

이제는 알아 말 안 해도

今は分かる 言わなくても

왜 이리도 쉬운 걸 몰랐을까

何でこんな簡単なこと分かんなかったのかな

이 옷들을 고를 시간에 30분 더 널 안아줄걸

この服を選ぶ時間に30分 もっと君を抱きしめてあげる

난 몰랐어 너의 맘의 크기도 옷 사이즈는 알았어도

君の心の広さも知らなかった 服のサイズは知ってても

널 웃음 짓게 하는 법도 까먹고 또 헛짚었어

君を笑顔にする方法も忘れて また踏み外した

차라리 내게 화냈다면 쌓이는 것 없이 말했다면

いっそ私に怒ってくれれば 溜めずに言ってくれれば

이렇게 네가 차갑지는 않았을걸 끝이 나고서야 깨닫는 걸

こんなに君は冷たくなかった 終わりが見えてやっと悟る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君を知らなすぎて 君の心も知らず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君が私から遠ざかっていることも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本当に知らず 君のプレゼントを選んで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君が欲しかったのは こんなんじゃなかったってことを

 

i wanna be a good girl

받기만 하는 거 말고 주는 걸 하고 싶었고

もらうだけじゃなくて あげることもしたくて

이제 난 돈도 벌었는데

やっとお金も稼いだのに

나를 보는 너의 심장은 굼떠

私を見る君の心臓はときめいてなくて

변명처럼 들리겠지만

言い訳みたいに聞こえるけど

부재중일 때도 나는 변하고 있던 거야 너를 위해

君がいない時も 私は変わってたんだよ 君のために

능력 있고 인정받는 girl friend

能力があって認められる girl friend 

효도만큼 절실한 꿈이었는데

親孝行ほど切実だった夢だったのに

떠나면 어떡해 난 너한테 준게 하나 없는데

いなくなったらどうしよう 君にあげたものは一つもないのに

너만 주고 감 어떡해 너한테 남은 내 흔적은 없을 텐데

君ばっかりくれてどうするの 君に残った私の跡はないのに

너는 뭐를 보며 나를 기억해 나를 추억해

君は何を見て私を思うの 私を思い出すの

돌아봤음 해 너를 부를 때

振り返って君を呼ぶとき

네가 내게 준 맘을 전부 갚을 수 있게

君が私にくれた心を全部返せるように

행복을 줄 수 있게

幸せをあげられるように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君を知らなすぎて 君の心も知らず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君が私から遠ざかっていることも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私は本当に知らず 君のプレゼントを選んで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君がほしかったのはこんなんじゃなかったってことを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love

i can't live without your love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君を知らなすぎて 君の心も知らず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君が私から遠ざかっていることも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私は本当に知らず 君のプレゼントを選んで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君がほしかったのはこんなんじゃなかったってこと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