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Why don't you know(feat. 넉살) 청하(CHUNG HA)

 

 

내 맘이 안 보일까 봐 close to me

私の気持ちが見えないみたい close to me

진짜로 모르는 걸까 never

本当に分かんないのかな never

두근두근 대체 왜 이래 Tell me some ya story

ドキドキ 一体どうして Tell me some ya story

네 맘을 모르겠어 더 close to u

君の気持ちが分かんないの もっと close to u

 

나를 어지럽게 흔들어 너는 매일매일my love babe

私を目眩がするくらい揺さぶって 君はいつもmy love babe

오늘도 넌 처음인 것처럼

今日も君は初めてであるかのように

 

나를 서두르게 만들어 너는 maybe my love babe

私を急がせてよ 君は maybe my love babe

언제부턴지 모르지만

いつからか分かんないけど

 

자꾸만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何度も違うって言うのね

난 맞는데 넌 왜 넌 난 맞는데 왜 넌

私はそうなのに君は 私は合ってるのにどうして

사랑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愛じゃないって言うのね

내 맘인데 넌 왜 넌 내 맘인데 왜

私の気持ちなのに君は 私の気持ちなのにどうして

Why don't you know?

여전히 세상은 늙고 사랑은 아직 어려

相変わらず世界は古くて 愛はまだ未熟

마음을 전해도 닫기에는 아직 어려워

気持ちは伝えても 閉じるにはまだ難しい

시간이 지난 뒤에 후회해 손해는 너

時間が経った後に後悔する 損する君

Ah 미리 말해두지만 나만이 너의 파일럿

Ah 先に言っておくけど 俺だけが君のパイロット

아침엔 너가 좋아하는 색을 입어

朝は君が好きな色を身につけて

우연을 가장한 인연을 난 믿어

偶然を装った縁を俺は信じて

싫다고 해 신경 안 써 never give up

嫌だと言って 気にしない never give up

별들이 떨어져 어서 소원 빌어

星たちが流れてく 早く願いをかけて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 You make me feel better babe

私を特別にして You make me feel better babe

누구보다 잘 아는 것처럼

誰よりよく分かってるように

 

계속 널 그리다 잠들어 너무 깊게 빠져 babe

ずっと君を想いながら 深い眠りにつく babe

바보 같을지 모르지만

バカみたいかもしれないけど

 

자꾸만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何度も違うって言うのね

난 맞는데 넌 왜 넌 난 맞는데 왜 넌

私はそうなのに君は 私はそうなのにどうして

사랑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愛じゃないって言うのね

내 맘인데 넌 왜 넌 내 맘인데 왜

私の気持ちなのに君は 私の気持ちなのにどうして

Why don't you know?

 

아무것도 모르는 너 아무것도 모르면서

何も知らない君 何も知らないで

내 맘을 아는 것처럼 I just wanna be your girl

私の気持ちを分かったように I just wanna be your girl

 

자꾸만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何度も違うって言うのね

난 맞는데 넌 왜 넌 난 맞는데 왜 넌

私はそうなのに君は 私はそうなのにどうして

사랑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愛じゃないって言うのね

내 맘인데 넌 왜 넌 내 맘인데 왜

私の気持ちなのに君は 私の気持ちなのにどうして

Why don't you know?

 

Why don't you know?

Why don't you know?

 

 

テヨンに声が似てる気がした…

聞いてて気持ちがいい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