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혼자 Urban Zakapa

어반자카파 新曲〜V LIVE もやってて金曜日の癒しでした

 

 

 

 

 

혼자 하는 말 혼자 자는 밤 혼자 있는 것 혼자 사는 것

独り言 一人で眠る夜 一人でいること 一人で生きること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별일 아닌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はどうってことないこと

고단한 몸 소란한 삶 요란한 맘 또 혼자 남은 밤

疲れた体 人騒がせな人生 大げさな心 また一人きりの夜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안쓰러운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とっては可哀想なこと

 

혼자가 편하다는 내 말은

一人が楽だという 僕の言葉が

언제부터 거짓말이 되었는지 모르겠어

いつから嘘になったのか分からないよ

 

자꾸 나를 위로해 나는 정말 괜찮아

何度も僕を慰める 本当に大丈夫と

말하고 온 밤 여느 때보다 더 외로워져

言ってきた夜 いつもよりもっと寂しくなる

 

혼자 하는 말 혼자 자는 밤 혼자 있는 것 혼자 사는 것

独り言 一人で眠る夜 一人でいること 一人で生きること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별일 아닌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はどうってことないこと

고단한 몸 소란한 삶 요란한 맘 또 혼자 남은 밤

疲れた体 人騒がせな人生 大げさな心 また一人きりの夜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안쓰러운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とっては可哀想なこと

 

혼자 걷는 밤 혼자 하는 약속

一人歩く夜 一人で交わす約束

혼자 깊은 새벽 혼자 오는 아침

一人の夜明け 一人で迎える朝

 

혼자 걷는 밤 혼자 하는 약속

一人歩く夜 一人で交わす約束

혼자 깊은 새벽 혼자 오는 아침

一人の夜明け 一人で迎える朝

빛나네

輝いてるね

 

말해 나는 사실 불편해

言って 私実は楽じゃないって

나를 보는 시선 도저히 익숙해지질 않아

私を見る視線 どうしたって慣れない

 

혼자 하는 말 혼자 자는 밤 혼자 있는 것 혼자 사는 것

独り言 一人で眠る夜 一人でいること 一人で生きること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별일 아닌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はどうってことないこと

고단한 몸 소란한 삶 요란한 맘 또 혼자 남은 밤

疲れた体 人騒がせな人生 大げさな心 また一人きりの夜

그건 내게는 당연한 것 또 너에게는 안쓰러운 것

それは私には当然のこと 君にとっては可哀想なこと

 

혼자 걷는 밤 혼자 하는 약속

一人歩く夜 一人で交わす約束

혼자 깊은 새벽 혼자 오는 아침

一人の夜明け 一人で迎える朝

 

혼자 걷는 밤 혼자 하는 약속

一人歩く夜 一人で交わす約束

혼자 깊은 새벽 혼자 오는 아침

一人の夜明け 一人で迎える朝

빛나네

輝いてる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