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Everyday I love you(feat. HaSeul) 이달의소녀/ViVi

 

 

너무나도 멋진 너 아무렇지 않은 척

とても素敵なあなた 何でもないフリ

나 조금씩 너의 옆에

私は少しずつあなたの横に

 

너무나도 떨린 걸 너무나도 좋은데

あまりにも震えてたこと とても好きなのに

나 이젠 널 안아볼래

今あなたを抱きしめてみる

 

너무나도 멋진 너 아무렇지 않은 척

とても素敵なあなた 何でもないフリ

나 조금씩 너의 옆에

私は少しずつあなたの横に

 

너무나도 떨린 걸 너무나도 좋은데

あまりにも震えてたこと とても好きなのに

나 이젠 널 안아볼래

今あなたを抱きしめてみる

 

I love you I need you 이대로 영원히 너의 품에

I love you I need you このまま永遠にあなたの胸で

I love you I need you 이렇게 너에게 반한거야

I love you I need you こうしてあなたに惚れたの

 

날 좋아했으면 날 사랑했으면

私が好きなら 私を愛するなら

널 보고 싶어서 또 볼 수 있도록

あなたに会いたくて また会えるように

바보처럼 니 생각에 또 하루가 지나가

バカみたいに あなたを思って 一日が過ぎていく

 

날 좋아했으면 날 사랑했으면

私が好きなら 私を愛するなら

널 보고 싶어서 또 볼 수 있도록

あなたに会いたくて また会えるように

바보처럼 또 하루가 지나가

バカみたいに 一日が過ぎていく

 

아무 말도 못한 나 아무렇지 않은 척

何も言えない私 何でもないフリ

널 보며 난 웃는 거야

君を見れば私は笑顔になる

 

이런 내 맘 모를까 이런 내 맘 모르니

こんな私の気持ちがわかるかな 分からないでしょ

왜 이제 날 안아 줄래

何で今私を抱きしめてくれるの

 

I love you I need you 조금씩 너에게 빠져들어

I love you I need you 少しずつあなたにハマっていく

I love you I need you 내게도 사랑이 시작된 걸

I love you I need you 私にも恋が始まったってこと

 

날 좋아했으면 날 사랑했으면

私が好きなら 私を愛するなら

널 보고 싶어서 또 볼 수 있도록

あなたに会いたくて また会えるように

바보처럼 니 생각에 또 하루가 지나가

バカみたいに あなたを思って 一日が過ぎていく

 

Ah choo 난 너무나 행복해 Want you 난 너밖에 또 몰라

Ah choo 私は幸せすぎて Want you あなたしか見えないの

It's you 넌 너무도 완벽해 이렇게 내 맘은 영원히 너만 바라봐

It's you あなたは完璧すぎて こうして私の心は永遠にあなただけ見てる

누가 봐도 너무나도 너무 부러울 걸

誰が見ても とても とっても羨ましいの

우리 사랑 무엇보다 소중할 걸

私たちの愛は何より大切だってこと

I Want You To Want Me

조금씩 우리 사랑 조용히 더 시작될 걸 Uh

少しずつ 私たちの愛を 静かに始めるの Uh

 

몰래 다가가 입 맞춰 볼까 니 손 꼭 잡고 나말해볼까

こっそり近づいてキスしてみようか あなたの手を握って言ってみようかな

니가 좋다고 니가 좋아서 난 너랑 같이 있고 싶어

あなたが好きだと あなたが好きで あなたと一緒にいたいの

 

날 좋아했으면 날 사랑했으면

私が好きなら 私を愛するなら

널 보고 싶어서 또 볼 수 있도록

あなたに会いたくて また会えるように

바보처럼 니 생각에 또 하루가 지나가

バカみたいに あなたを思って 一日が過ぎていく

 

날 좋아했으면 날 사랑했으면

私が好きなら 私を愛するなら

널 보고 싶어서 또 볼 수 있도록

あなたに会いたくて また会えるように

바보처럼

バカみたいに

 

또 하루가 지나가

また一日が過ぎていく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