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지금, 좋아해(Love & Live) 이달의 소녀 1/3

ついにデビューしましたね!

今韓国なので生放送観れる嬉しさ💕

 

 

 

With all my heart 보고 싶어 지금

With all my heart 会いたいの 今

 

내 맘 속에 너는 날이 갈수록 조금씩 커지고

私の心の中で 君は日が経つにつれて少しずつ大きくなって

내 가슴은 해를 머금은 것처럼 뜨거워지고

私の心は太陽を抱いたように熱くなって

 

내 생각은 자꾸 앞서는 것 같아 걱정이 되고

私の考えは何度も先を行くようで 心配になって

나 더는 참을 수가 없는 화산이 된 것 같아

私はもう我慢できない 火山になったみたい

내 마음 어떡해

私の気持ちをどうしよう

 

지금 보고 싶어 이 순간의 너를 만나고 싶어 나의 일상 속에선

今会いたいの この瞬間の君に会いたいの 私の日常には

너라는 문제가 큰 숙제야 하나하나씩 풀어보고 싶어

君という問題が大きな宿題なの 一つずつ解いてみたいの

내 마음 속에 가득 찬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私の心の中いっぱいに たくさんの話をしたいの

뻔한 내 꿈속보다 포근한

ぼんやりした私の夢の中より暖かい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with all my heart

君の胸に抱かれて言うの とても好きよ with all my heart

 

너는 나와 어떤게 닮았을까 궁금하기도 해

君は私とどう似てるのか 気になったりもして

혹시 너도 같은 생각에 잠 못 들진 않을까

もしかしたら同じ考えで眠れなかったのかな

괜한 기대도 해

無駄に願ったりして

 

지금 보고 싶어 이 순간에 너를 만나고 싶어

今会いたいの この瞬間に君に会いたいの

뻔한 내 꿈속보다 포근한

ぼんやりした私の夢の中より暖かい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君の胸に抱かれて言うの とても好きよ

 

아주 가까운 곳에 손대면 닿는 곳에 나의 진심이 놓여있어

とても近い場所に 手を伸ばせば届く場所に 私の本心が置いてあるの

건드리기만 해도 금방 울 것 같은데 다 안다면 내게 와 줄래

触るだけですぐに泣きそうだけど 全部知れば私のもとに来てくれる

 

알고 싶어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인거니

知りたいの 君にとって私はどんな人なのか

나의 일상 속에선 너라는 문제가 큰 숙제야

私の日常には 君という問題が大きな宿題なの

답답한 마음으로 하룰 보내

もどかしい気持ちで一日を過ごす

지금 널 만나고 싶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今君に会いたいの たくさんの話をしたいの

뻔한 내 꿈속 보다 포근한

ぼんやりした私の夢の中より暖かい

네 품속에 안겨 말 할래 많이 좋아해

君の胸に抱かれて言うの とても好きよ

 

youre the only one youre my miracle

정말 많이 좋아해 with all my heart

本当にとても好きよ with all my heart

 

 

 f:id:hananonly:20170313182118j:image

左から、ViVi, ヒョンジン(현진), ヒジン(희진) ハスル(하슬) 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