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나 같은 애(A Girl Like Me) 구구단 (gugudan)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Hey 그래 거기 우리 잠깐만 얘기하기

Hey そうねそこ 私たちちょっと話すの

당황스럽겠지 여자가 이러는 건 첨이지

慌てちゃうでしょ 女の子がこうするのは初めてでしょ

Baby I’m sorry 근데 어쩌니 니 니 니가 맘에 드는데

Baby I’m sorry ところで 君が気に入ったんだけど

 

널 처음 보는 그 순간 촉이 딱 왔어 처음 보는 사이에 실례지만

君を初めて見た瞬間 ピンときたの 初対面で失礼だけど

널 내 내 내 걸로 만들고 싶어 Woo babe

君を私のものにしたいの Woo babe

 

갖고 싶지 안고 싶지 나 나 나

手に入れたいでしょ 抱きしめたいでしょ 

Oh 이런 여잔 본적 없지 나 나 나 같은 애는

Oh こんな女の子は見たことないでしょ 私みたいな子は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Uh

빠 빠 빨리빨리 시간만 자꾸 가잖아

どんどん時間ばっかりすぎちゃうじゃない

솔직하게 말해 내게 다 다 다

正直に言って 私に全部

Oh 이런 느낌 첨이라고 마 마 말해봐 어서

Oh こんな感覚初めてだって言ってよ 早く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Uh

Hur hur hurry hurry Tell me that u want me

 

Babe 넌 왜 아무 말 못하는데

Babe 君はどうして 何も言えないのに

Oh 날이면 날마다 오지를 않는 단 한 번의 기회야

Oh 滅多に来ないたった一度のチャンスよ

지금 당장 날 잡아봐 3, 2, 1 Woo babe

今すぐ私を捕まえて 3, 2, 1 Woo babe

 

갖고 싶지 안고 싶지 나 나 나

手に入れたいでしょ 抱きしめたいでしょ 

Oh 이런 여잔 본적 없지 나 나 나 같은 애는

Oh こんな女の子は見たことないでしょ 私みたいな子は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Uh

빠 빠 빨리빨리 시간만 자꾸 가잖아

どんどん時間ばっかりすぎちゃうじゃない

솔직하게 말해 내게 다 다 다

正直に言ってよ 私に全部

Oh 이런 느낌 첨이라고 마 마 말해봐 어서

Oh こんな感覚初めてだって言ってよ 早く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Uh

Hur hur hurry hurry Tell me that u want me

 

A girl like me 어떠냐고 묻잖니 손가락만

A girl like me どうなのって聞いてるでしょ 指先ばっかり

꼼지락 꼼지락 대지 말고 어서 빨리 대답해

ウジウジしてないで 早くさっさと答えて

날 놓치고 후회할 게 뻔해 그러기 전에 나랑 fun해

私を手放したら後悔するのは勿論 そうなる前に私とfunしよう

그게 편해 해줄 게 편애 지금 내가 약속해 honey

そう楽にしてくれるのが偏愛 今私が約束するhoney

 

Woo babe

 

갖고 싶지 안고 싶지 나 나 나

手に入れたいでしょ 抱きしめたいでしょ

Oh 이런 여잔 본적 없지 나 나 나 같은 애는

Oh こんな女の子は見たことないでしょ 私みたいな子は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Uh

빠 빠 빨리빨리 시간만 자꾸 가잖아

どんどん時間ばっかりすぎちゃうじゃない 

솔직하게 말해 내게 다 다 다

正直に言ってよ 私に全部

Oh 이런 느낌 첨이라고 마 마 말해봐 어서

Oh こんな感覚初めてだって言ってよ 早く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Uh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 Uh

Hur hur hurry hurry Tell me that u want me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私みたいな子 私みたいな子はど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