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넘어와 (feat. 백예린) DEAN

 

 

 

이런 야심한 밤 그런 걱정을 왜 해

こんな夜更けに どうしてそんな心配をするの

물어볼 뿐이야 오해는 왜 해

聞いてみるだけだよ どうして誤解するの

TV 드라마로 끝내기엔 저 달이 너무 밝아서

TVドラマとして終わらせるには あの月が明るすぎて

So I juss wanna talk about you and me yeah

 

밤하늘 위 잠긴 목소리로 차가워 진 폰을 밤새 달궈 oh no

夜空に枯れた声で 冷めた電話を一晩中熱くさせる oh no

 

별 말을 안 해도 훌쩍 지나있는 시간 속에 올라타있어

別に言葉にしなくても すぎてく時間の中に乗ってるよ

Am I crazy? yeah maybe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何かな、どこかな 特に可愛いんじゃないけど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何度も目がいく 僕を殺しちゃうみたいに

나도 어지러워 도와줘 밖은 어두워져 Don't you want my love?

僕も眩しい 助けてくれ 外は暗くなる Don't you want my love?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時計の針の音だけ大きくなる

 

거기 멈춰 넘어와 그쯤에서 하고 넘어와

そこに止まって越えてきて その辺から越えてきて

oh baby넘어와 이 밤을 건너 넘어와

oh baby越えよう この夜を渡って越えよう

 

oh baby 달처럼 마음도 기우네

oh baby 月のように心も傾くのね

할 말은 떨어지고 그 사이를 비집고

言葉は離れて 間をかき分けて

정적이 틈을 채우네 밤 새 오늘을 기다렸는데

静寂が隙間を満たして 一晩中今日を待ってたけど

네 앞에만 서면 난 왜 이리 작아지는지 Oh 왜

君の前に立つと 私は何でこんな小さくなるのかな Oh なぜ

 

길거리 위를 끝없이 서성이며

通りをずっとうろうろしながら

차가워 진 손을 밤새 달궈 oh no

冷たくなった手を一晩中熱くする oh no

 

어제처럼 그제처럼 집에 돌아가기엔

昨日のように 一昨日のように 家に帰るには

I’m so crazy yeah maybe.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何かな、どこかな 特に可愛いんじゃないけど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何度も目がいく 僕を殺しちゃうみたいに

나도 어지러워 도와줘 밖은 어두워져 Don't you want my love?

僕も眩しい 助けてくれ 外は暗くなる Don't you want my love?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時計の針の音だけ大きくなる

 

너와 나 사이 결론은 없는데

君と僕の関係 結論は何でもないのに

널 보면 이렇게 전부 알 것 같은 게

君を見ると 全部分かるような気がする

나도 힘들어 날 도와줘 oh let me into your heart

僕も辛い 僕を助けてくれ oh let me into your heart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時計の針の音だけ大きくなる

 

바로 그 순간 넘어와 네가 내 쪽으로 넘어와

まさにその瞬間 越えてくる 君が僕の片方を越えてくる

What should I do baby 넘어와

What should I do baby 越えてくる

 

내 맘 속으로 넘어와

僕の心の中に越えてき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