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Rookie Red Velvet(레드벨벳)

あぁ、今回もレドベルちゃんたち可愛すぎ

 

 

 

 

Yeah alright 1, 2

 

당당히 넌 고개를 들고 나를 봐

堂々と君は顔を上げて私を見る

역시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やっぱり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 볼 때마다 진짜 넌 내 Type

見れば見るほど 君はめちゃくちゃ私のType

역시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やっぱり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이토록 거센 존재감 난 이미

こんなに強い存在感に私はもう

혹시나 하는 작은 의심조차 못 해

もしかしたらって小さな疑いさえできないの

즐기는 척 하하 난 웃어 봐 애써

遊んでるフリ 私は無理して笑ってみる

말투까지 네 앞에선 마치 Ice같지

言葉遣いまで君の前じゃ まるでIceみたい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乱入してきた君はもう 私をもう危険なくらい惚れさ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한번에 난 외워버린 거야 Why?

見慣れない君の番号まで一度で覚えちゃったのよ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ずっと何で 私を何で揺さぶるの 

넌 바짝 다가와 그래 옳지 옳지 Boy ha!

君はぐっと近づいて そうよその通りよ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うそう その感覚的な感じ

 

역시 넌 Nice하게 더 다가오잖아

やっぱり君は Niceに もっと近づくじゃない

멋진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좋아질 때마다 짜릿한 My heart

好きになるたびに ピリッとする My heart

멋진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素敵な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boy ha!

 

딴 남자 볼 땐 웃지 좀 마 이미

他の男を見るときは笑うなよって

넌 마치 남자친구처럼 슬쩍 화내지

君はまるで彼氏みたいにすぐ怒るの

아침엔 날 매일 데리러 와 Baby

朝は私を毎日送ってくれる Baby

날 뺏길까 봐 하루 종일 경계해 Baby yeah

私が奪われるかと一日中警戒して Baby yeah

 

I like it 날카로워진 네 눈빛 아직까진 특별할 게 없는 우리

I like it 鋭い君の視線 まだ特別なものはない私たち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거니 좀 더 바짝 다가와

いつまで待たせるのよ もっとさっさと近づいて

그래 옳지 옳지 Boy ha!

そうよその通りよ Boy ha!

 

불쑥 들어와 넌 벌써 날 벌써 날 위태롭게 더 홀려 놔 홀려 놔

乱入してきた君はもう 私をもう 危険なくらい惚れさせる

낯선 너의 번호까지 한번에 난 외워버린 거야 Why?

見慣れない君の番号まで一度で覚えちゃったのよ Why?

자꾸만 왜 날 왜 날 흔들까

ずっと何で 私を何で揺さぶるの 

넌 바짝 다가와 그래 옳지 옳지 Boy ha!

君はぐっと近づいて そうよその通りよ Boy ha!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うそう その感覚的な感じ

 

괜히 겁이 나 내 맘 뺏긴 만큼 차가워진 척해

何だか怖いの 私の心が奪われるほど 冷たいフリして

넌 불안해하지만 Uh

君は不安にさせるけど Uh

감추려 해도 이미 넌 내 마음속의 별이야

隠そうとしても もう君は私の心の中の星なの

자꾸 더 반짝여 이젠 네 모든 게 Yeah

ずっともっと輝かせて もう君の全てに Yeah

 

Rookie rookie 넌 나의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君は私の rookie rookie rookie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うそう その感覚的な感じ

Rookie rookie my super rookie rookie rookie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そうそう その感覚的な感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