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Dream Kassy(케이시)

 

 

잠은 안 오고 별빛은 날 비추고

眠れなくて 星明かりは私を照らして

작은 창에 입김을 불어 I miss u

小さな窓に息を吹きかけて I miss u

 

환상이라도 단 하루의 꿈이라도

ファンタジーでも たった一日の夢でも

널 만날 수만 있다면 그 걸로도 난 행복해

君に会えるなら それでも私は幸せなの

 

Oooh 니 생각에 해가 저물고 밤이

Oooh 君の思いに 日が暮れて夜が

Oooh 내 두 눈을 감아 감아 감아

Oooh 私の目を閉ざす 

Oooh 오늘 밤엔 무슨 말을 할지

Oooh 今夜は何て言うのかな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どうやって言うべきか分からない

 

In my dream

Baby 눈을 감아도 선명해 너는 내 Dream

Baby 目を閉じても鮮明なの 君は私のDream

깨어지지 않는 꿈이기를 난 바래

覚めない夢であることを私は願うの

 

열두시가 되는 순간

12時になる瞬間

널 만나러 갈 생각에 난

君に会いに行く思いに私は

어서 잠을 청해요

早く寝ます

 

Ooh ooh ah Ooh ooh

밤 그리고 또 밤 너를 맘껏 볼 수 있는 이 밤

夜そしてまた夜に 君に思う存分会えるこの夜に

 

현실에서도 깨어나는 아침에도

現実でも 目が覚めた朝でも

니가 내 옆에 있길 바래 I need u

君が私の横にいることを願うの I need u

 

TV를 봐도 자주 가는 카페에서도

TVを観ても よく行くカフェでも

너와 함께라면 Alright 더 바랄 것도 없겠지

君と一緒なら Alright これ以上の願いはないかもね

 

Ooh ooh 은하수를 가로질러 네게로

Ooh ooh 天の川を横切って君のもとへ

Ooh ooh 다가가는 걸음 걸음 걸음

Ooh ooh 近づいていく一歩

Ooh ooh 자꾸만 더 커져가는 마음

Ooh ooh しきりに大きくなっていく気持ち

이제 나도 어쩔 수 없어

もう私もどうにもできない

 

In my dream

Baby 눈을 감아도 선명해 너는 내 Dream

Baby 目を閉じても鮮明なの 君は私のDream

깨어지지 않는 꿈이기를 난 바래

覚めない夢であることを願うの

 

열두시가 되는 순간

12時になる瞬間

널 만나러 갈 생각에 난

君に会いに行く思いに私は

어서 잠을 청해요

早く寝ます

 

벨벳 같았던 바다의 빛깔보다도 부드러워

ベルベットのようだった海の色よりも柔らかい

아름다운 니 머릿결이 나를 자꾸 설레게만 해

美しい君の髪が私をしきりにときめかせる

I wanna love In my dream

 

In my dream

Baby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너는 내 Dream

Baby 非の打ち所がない完璧な 君は私のDream

세상 어디에 있어도 찾을 수 있어

世界のどこにいても 見つけ出せる

 

열두시가 되는 순간

12時になる瞬間

널 만나러 갈 생각에 난

君に会いに行く思いに私は

어서 잠을 청해요

早く寝ます

 

Ooh ooh ah Ooh ooh

밤 그리고 또 밤 너를 맘껏 볼 수 있는 이 밤

夜そしてまた夜に 君に思う存分会えるこの夜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