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ONEY BEE (feat. 박근태) 루나, 하니, 솔라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널 좋아한다는 말이 니 거라는 말은 아냐

君が好きだっていう言葉が お前って言葉じゃない

참 쉽고도 당연한데 (그래 어 그래 baby yeah)

本当に簡単で当然なのに (そうよbaby yeah)

 

넌 날 갖고 싶은 난 널 알고 싶은

君は私を自分のものにしたい 私は君を知りたい

이 끝나지 않는 너와 내 마음이 어지러워

この終わらない君と私の気持ちに目眩がする

 

니 눈 속에 지금 반짝이고 있는 

君の瞳の中で今輝いている

내 입술엔 지금 달콤한 꿀이 있어

私の唇には今甘い蜜がある

 

서로 같은 것을 원하고 

お互い同じものを求めて

서로 다른 것을 꿈꾸고

違うものを夢みて

서로 같은 것에 끌리고

同じものに導かれて

we’re like a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너는 오늘 밤을 말하고 나는 내일을 얘기하고

君は今夜を話し 私は明日を語る

다시 같은 자릴 맴돌고 우린 서로 다른 향기에 이끌려

また同じ場所を回って 私たちは互いに違う香りに惹かれる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내 템포가 너한테는 뭐 그렇게 어려워

私のテンポが君にとって何がそんなに難しいの

난 시간이 많단 말이야 (그래 uh uh 그래 oh yeah)

私は時間が多いのよ (そうよuh uh そう oh yeah)

 

넌 날 갖고 싶은 난 널 알고 싶은

君は私を自分のものにしたい 私は君を知りたい

이 끝나지 않는 너와 내 마음이 어지러워

この終わらない君と私の気持ちに目眩がする

 

니 눈 속에 지금 반짝이고 있는

君の目の中で今輝いている

내 입술엔 지금 달콤한 꿀이 있어

私の唇には今甘い蜜がある

 

너는 오늘 밤을 말하고 나는 내일을 얘기하고

君は今夜を話し 私は明日を語る

다시 같은 자릴 맴돌고 우린 서로 다른 향기에 이끌려

また同じ場所を回って 私たちは互いに違う香りに惹かれる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내 입술에 맺힌 새하얀 꽃잎 you wanna have it, oh oh

私の唇にくっつく真っ白な花びら

 

서로 같은 것을 원하고

互いに同じものを求めて

서로 다른 것을 꿈꾸고

違うものを夢みて

서로 같은 것에 끌리고

同じものに導かれて

we’re like a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너는 오늘 밤을 말하고 나는 내일을 얘기하고

君は今夜を話し 私は明日を語る

다시 같은 자릴 맴돌고 우린 서로 다른 향기에 이끌려

また同じ場所を回って 私たちは互いに違う香りに惹かれる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