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Lean On Me Kasper(캐스퍼)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누가 기다려도 난 항상 너밖에

誰かが待ってても 私はいつも君だけ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오늘도 나의 밤은 너에게 다 줘버릴 테니

今日も私の夜は君に全部あげちゃってるのに

 

살짝 졸리네 난 앞으론 밖으로 나갈 일이 없어졌지

急に眠いの これから外に出る用がなくなったの

네가, 더 이상 나와 함께할 일이 없을 거라 말했어 It's

君が、これ以上私と一緒にいることがないって言ったの It's

okay it's fine i understand 하지만 언제든 전화해

okay it's fine i understand だけどいつでも電話して

미안하다거나 죄책감이 들어 네 정신을 괴롭힐 때면 Lean that

ごめんとか罪悪感が君の心を苦しめるなら Lean that

Clean that erase it just erase it 없던 일로 하자는 게 아냐 잠시

Clean that erase it just erase it なかったことにしようとかじゃなくて 

묻어둘 뿐, 그러면 좋잖아 How sweet 아직

しばらくしまっておくだけ、それならいいじゃない How sweet

난 움직이지 않고 그 자리에 서서 추억들을 모아두고 있어 어쩜

まだ私は動けなくて その場で思い出を集めているの

너도 그럴 거란 생각에 벌써 가던 길을 멈춰

もしかしたら君もそうだろうと思って まだ道に留まってる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누가 기다려도 난 항상 너밖에

誰かが待ってても 私はいつも君だけ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오늘도 나의 밤은 너에게 다 줘버릴 테니

今日も私の夜は 君に全部あげちゃってるのに

 

Ring ring ring The telephone sings to me

I pick up pick up 전화를 들고 나는 또 널

I pick up pick up 電話を置いて 私はまた君に

 

오늘 밤 하루 나와 함께할만한 이유를 만들어 꼭

今夜一晩 私と一緒にいる理由を作って必ず

이쯤 되면 마음 약해지는 너와 계속되는 통화

こうなればと思う心は弱くなる 君と続ける通話

언제쯤 끊을 수 있을까 나는 널

いつやめられるのかな私は君を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누가 기다려도 난 항상 너밖에

誰かが待ってても 私はいつも君だけ

Baby just lean on me and 언제든 전화해

Baby just lean on me and いつでも電話して

오늘도 나의 밤은 너에게 다 줘버릴 테니

今日も私の夜は 君に全部あげちゃってるのに

 

노랠 만들어도 손에 잡히질 않네 (Oh wait)

歌を作っても手につかない (Oh wait)

밤새 내 꿈은 아직도 널 기억해 (밤새워 너를)

一晩中私の夢はまだ君を覚えてる (夜が明けて君に)

잔을 채워 이걸 마셔 봐도 너밖에 그냥 TV를 봐도 다 너 같아

グラスを満たして飲んでも君だけ TVを観ても全部君なの

네가 알리 없지 (Yeah) (You have no idea how much so)

君が分からない (Yeah) (You have no idea how much so)

 

Lean on me call up my cell phone

Drinks are free 여긴 다 니 꺼

Drinks are free ここは全部君のもの

We were meant to be together

Don't go home, don't go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