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키스는 다음에(Kiss Later) 이달의 소녀/여진(YeoJin)

 

 

매일 아침 아홉시 땡 하면 나타나

毎日朝9時ぴったりに現れる

매일 보는데도 내 마음을 또 설레

毎日見てるのに 私の心をまたときめかせる

괜히 어색하고 아직 좀 쑥스럽지만 나도 좋아해

こちなくて まだちょっと照れくさいけど 私も好きよ

 

내가 원래 표현을 잘 못해 서툴러

私がそもそも表現下手で不器用なの

굳이 말 안해도 내 마음 잘 알잖아

あえて言わなくても 私の気持ちをよく知ってるじゃない

나도 널 좋아해 나도 너를 믿어 그럼 내 맘도 알아줘

私もあなたが好きだし信じてる だから私の気持ちも分かって

 

너 깜짝 깜짝 자꾸 놀래키지마 

何度も驚かせないでよ

예고 없이 니 입술 갖다 대지마

予告なしにキスしてこないで

너무 급해 그냥 안아줘 키스는 다음에 키스는 다음에

急すぎるわ ただ抱きしめて キスはまた今度ね

 

멜로 영화 속 주인공 같진 않아도

恋愛映画の主人公みたいじゃなくても

마냥 어린애처럼 가볍지도 않죠

子どもみたいに軽くないでしょ

여자는 있지 자꾸 자꾸만 확인하고 싶단말야

女の子は何度だって確認したいものなの

 

철없는 아이처럼 떼 쓰면 어떡해

小さい子どもみたいに 駄々をこねたらどうするの

든든한 오빠처럼 묵묵히 날 봐줘

頼りがいのあるお兄さんみたいに私を見てよ

날 좋아 한다면 그게 니 진심이라면 더욱 믿게 해줄래

私が好きなら それが本気なら もっと信じさせてよ

 

너 깜짝 깜짝 자꾸 놀래키지마

何度も驚かせないでよ

예고 없이 니 입술 갖다 대지마

予告なしにキスしてこないで

너무 급해 그냥 안아줘 키스는 다음에

急すぎるわ ただ抱きしめて キスはまた今度ね

 

살짝 살짝 니 손이 닿기만 해도 두근 두근 떨린단말야

ちょっとあなたの手が触れただけでも ドキドキしちゃうの

속도를 맞춰줘 앞질러 가진마

速さを合わせてね 追い越さないでね

 

장난인 척 삐진 척 소용 없어

ふざけたフリ 拗ねたフリをしても無駄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 기다려

心の準備が必要なの 待ってね

나도 니가 좋아 그치만 오늘은 안아줘

私もあなたが好き でも今日は抱きしめてほしい

 

너무 급해 오늘은 이만 키스는 다음에 키스는 다음에

急すぎるわ 今日はここまで キスはまた今度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