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도깨비(鬼) OST LOVE 마마무 (MAMAMOO)

 

 

 

지난밤 내 꿈속엔 네가 왜 있고 우연처럼 자꾸만 마주쳐

昨日の夜 私の夢になぜか君がいて 偶然みたいに出逢って

 

무심했던 말투도 점점 익숙해지고

気持ちのなかった話し方も だんだん慣れてきて

설레는 듯한 기분은 네가 좋아서가 아냐

ときめくような気分は 君が好きだからじゃないよ

 

Love 허전했던 마음이 요즘 들어 이상해

Love 穴の空いた心が 最近になっておかしいの

Love 달빛 내린 밤도 날 복잡하네 만드네

Love 月明かりが照らす夜も 私を複雑にさせるの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어떤 생각하는지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どんな想いなのか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나와 똑같은 기분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私と同じ気分

 

가끔은 이유 없이 어색해지고 바보 같은 말들만 늘어놔

時々理由なくぎこちなくなって バカみたいな言葉ばかり増える

 

셀 수 없는 별들도 아름다워 보이죠

数えきれない星たちも 美しく見えるでしょ

떨리는 듯한 기분은 네가 좋아서가 아냐

ときめくような気分は 君が好きだからじゃないよ

 

Love 허전했던 마음이 요즘 들어 이상해

Love 穴の空いた心が 最近になっておかしいの

Love 달빛 내린 밤도 날 복잡하네 만드네

Love 月明かりが照らす夜も 私を複雑にさせるの

 

원래 내 삶의 중심은 나였었는데

ずっと私の人生の中心は私だったのに

한 순간에 순위가 바뀌어 버렸네

一瞬で順番が変わってしまったの

연애세포가 다시 돌아 왔나 봐 You make me shine

恋愛細胞がまた戻ってきたみたい You make me shine

솔직히 간지러워서 못 참겠어 꿈같은 타이밍

正直、くすぐったくて我慢できないの 夢みたいなタイミング

 

Love 허전했던 마음이 요즘 들어 이상해

Love 穴の空いた心が 最近になっておかしいの

Love 달빛 내린 밤도 날 복잡하네 만드네

Love 月明かりが照らす夜も 私を複雑にさせるの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어떤 생각하는지

You you you if you still awake どんな想いなのか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나와 똑같은 기분

You you you if you feel alone 私と同じ気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