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그런 나 그런 너 강현민 mAd sOuL cHiLd

 

 

그게 나였고 그게 너 였어 사는 게 원래 그렇지 뭐

それは私で君だった 生きることが元々そんなもんよ

그런 나였고 그런 너 였어 인생은 결국 이별

そんな私で君だった 人生は結局「別れ」

후회는 없어 미련도 없어 모든 건 내 잘못

後悔はない 未練もない 全ては私の過ち

바램은 없어 원망은 더욱 모든 건 내 선택

願いはない 恨みはさらに 全ては私の選択

그게 나였고 그게 너 였어 사람이 원래 그렇지 뭐

それは私で君だった 人は元々そんなもんよ

그런 나였고 그런 너 였어 인생은 결국 눈물

そんな私で君だった 人生は結局「涙」

그게 나였고 그게 너 였어 사는 게 원래 그렇지 뭐

それは私で君だった 生きるのが元々そんなもんよ

그런 나였고 그런 너였어 사람이 결국 아픔

そんな私で君だった 人は結局「痛み」

 

그런 나였고 그런 너였어....

そんな私で君だっ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