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花郎 OST 죽어도 너야 뷔, 진 (방탄소년단)

 

 

 

삐거덕 삐거덕 금이 간 내 맘에 시린 너의 한숨들

ヒビが入った僕の心に 冷えた君のため息

조금씩 조금씩 시드는 꽃처럼 심장이 내려앉아

少しずつ 少しずつ 枯れる花のように 心臓が止まる

 

죽일 놈의 이 사랑 너 하나 땜에 다쳐도 멈추질 못해

死に損ないのこの愛 君一人のせいで傷ついても止まれない

죽어도 오직 나는 너야

死んでもただ僕は君なんだ

네가 없인 가슴을 관통할 눈물 떨어질 검은 지옥뿐

君がいないと胸を貫く涙は 黒い地獄に落ちるだけ

나에게 넌 그런 존재야

僕にとって君はそんな存在なんだ

 

나를 떠나가지 마 나를 남겨두지 마

僕から去って行かないで 僕を置いて行かないで

돌아선 네 맘에 발길을 나에게 돌려줘

背を向けた君の心 僕のもとに帰ってきてくれ

간절한 너를 원해 목숨 건 전부야

切実に君を求めてる 全て命懸けなんだ

흩어져버린 빛 속으로 날 데려가 줘

散らばってしまった光の中へ 僕を連れて行ってくれ

저세상 끝까지 na na na na na na

あの世界の果てまで na na na na na na

It’s gonna be you na na na na na na 워 어어어 I can‘t let go

It’s gonna be you na na na na na na wo ooo I can‘t let go

 

하늘에 맡겼던 내 운명의 열쇠는 다시 나의 손안에

天に任せた僕の運命の鍵は また君の手の中に

긴 숨을 삼키고 영혼을 불태워 너를 차지하려 해

長い息を飲んで魂を燃やして 君を僕のものにしようと思う

 

죽일 놈의 이 사랑 너 하나 땜에 아파도 포기를 못해

死に損ないのこの愛 君一人のせいで辛くても諦められない

죽어도 오직 나는 너야

死んでもただ僕は君なんだ

네가 없인 난 피도 눈물도 없는 위험한 그림자 뿐

君がいない僕は 血も涙もない危険な影なだけ

나에게 넌 그런 존재야

僕にとって君はそんな存在なんだ

 

나를 떠나가지 마 나를 남겨두지 마

僕から去って行かないで 僕を置いて行かないで

돌아선 네 맘에 발길을 나에게 돌려줘

背を向けた君の心 僕のもとに帰ってきてくれ

간절한 너를 원해 목숨 건 전부야

切実に君を求めてる 全て命懸けなんだ

흩어져버린 빛 속으로 날 데려가 줘

散らばってしまった光の中へ 僕を連れて行ってくれ

저세상 끝까지 na na na na na na

あの世界の果てまで na na na na na na

It’s gonna be you na na na na na na 워 어어어 I can‘t let go

It’s gonna be you na na na na na na wo oh oh  I can‘t let go

 

날 바쳐 널 지킬게 보란 듯이 해볼게

僕を捧げて君を守るから 誇らしくやってみるよ

난 지금 이 위기를 기회로 삼으려고 해

僕は今この危機をチャンスにしようと思ってる

넌 내 최고의 선택 나를 막진 못해

君は僕の最高の選択 僕を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

흩어져버린 빛 속으로 날 데려가 줘 

散り散りになる光の中へ 僕を連れて行ってくれ

저세상 끝까지 na na na na na na

あの世界の果てまで na na na na na na

it’s gonna be you na na na na na na

워 어어어 I can‘t let go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