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重量挙げ妖精 キムボクジュ OST 데리러 갈게 Standing Egg

 

 

 

내 안에 시들었던 사랑이 살아난 걸까

僕の中で枯れた愛が生き返ったのかな

잔잔한 내 맘에 설레임을 가져온 너

静かな僕の心にときめきをもたらした君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너만 있다면 행복할 것 같아

昨日より今日 今日より明日 君さえいれば幸せな気がする

 

데리러 갈게 널 어디에 있든지

迎えにいくから どこにいようと君を

늦은 건 아닌 걸까 달려갈게

遅いわけじゃないから 駆けつけるよ

데리러 갈게 널 후회하지 않도록 기다릴래

君を迎えにいくから 後悔しないように待っててくれる?

지금 당장 널 데리러 갈게

今すぐ君を迎えにいくよ

 

해맑은 네 얼굴 왜 오늘 더욱 그리운 걸까

晴々とした君の顔 何で今日はいつもより恋しいのかな

메마른 내 맘에 내리는 단비 같았던 너

干からびた僕の心に降る甘い雨みたいだった君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너만 있다면 활짝 웃을 거야

昨日より今日 今日より明日 君さえいれば明るく笑えるよ

 

데리러 갈게 널 어디에 있든지

迎えにいくから どこにいようと君を

늦은 건 아닌 걸까 달려갈게

遅いわけじゃないから 駆けつけるよ

데리러 갈게 널 후회하지 않도록 기다릴래

君を迎えにいくから 後悔しないように待っててくれる?

지금 널 데리러 갈게

今君を迎えにいくよ

 

내 안에 무지개 같은 예쁜 색깔을 칠하고 입혀 준 너라서

僕の中に虹みたいな綺麗な色を塗ってくれた君だから

내 얼굴에 활짝 핀 미소를 피게 해 줄 단 한 사람 데려올래

僕の顔に明るい笑顔を咲かせてくれるただ一人 連れてくる

 

한 번만 더 조금만 더 네 안에 날 담아주겠니

もう一度 もう少し 君の中に僕をいれてくれるかな

 

데리러 갈게 널 어디에 있든지

迎えにいくから どこにいようと君を

늦은 건 아닌 걸까 달려갈게

遅いわけじゃないから 駆けつけるよ

데리러 갈게 널 후회하지 않도록 기다릴래

君を迎えにいくから 後悔しないように待っててくれる?

지금 당장 널 데리러 갈게

今すぐ君を迎えにいくから

 

데리러 갈게 널 후회 따윈 않도록

君を迎えにいくから 後悔なんかしないように

기다릴래 지금 당장 널 데리러 갈게

待っててくれる? 今すぐ君を迎えにいく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