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붐붐(Boom Boom) 세븐틴(SEVENTEEN)

訳してみたら結構大人になってる…

本当ウジくん始めセブチってすごいな…

 

 

 

 

 

눈앞에 있어도 보고 싶어지는 Oh wuh

目の前にいても 会いたくなる Oh wuh

이 느낌을 뭐라고 설명할까 정리가 안됐지

この感じをどう説明しようか 整理できないよ

 

어느 순간 내 행복에 Root가 너인 걸 알게 되니까

ある瞬間 僕の幸福で Rootが君って分かるようになるから

너의 주위를 Turn Right and Turn Left 매일 빙빙 도는 나

君の周りを Turn Right and Turn Left 毎日グルグル回る僕

 

마주치면 좋아지는 기분 넌 내 바이오리듬

出逢えればよくなる気分 君は僕のバイオリズム

빙빙 돌려 말하지만 맘은 꼬여있지 않음

グルグル回って言うけど 気持ちはまともだよ

 

너무 아름다운 너 또 너를 바라보는 나 Oh Oh

美しすぎる君 君を見つめる僕 Oh Oh

붐 붐 붐 붐 붐

Boom Boom Boom Boom Boom 

 

지금 시간에 너를 생각하면서 Oh Oh Oh

この時間に君を思いながら Oh Oh Oh

집 앞으로 갈게 할 말 있어 지금

家の前に行くよ 言うことがあるんだ 今

 

끝이 없는 너라는 길을

果てない君という道を

두 걸음씩 뛰어가서 있는 힘껏 안아줄게

二歩ずつ走っている 力の限り抱きしめてあげるよ

멈출 수 없는 열정 가득 Oh Oh

止められない情熱でいっぱい Oh Oh

 

붐 붐 붐 붐 붐

Boom Boom Boom Boom Boom 

 

Everyday 붐붐 너 때문에 붐붐

Everyday Boom Boom 君のせいで Boom Boom

넌 나를 Hit Me Hit Me Hit Me 히트쳐 Come On

君は僕を Hit Me Hit Me Hit Me 命中させて Come On

 

Everyday 붐붐 너 때문에 붐붐

Everyday Boom Boom 君のせいで Boom Boom

You got me like 붐붐 붐붐

You got me like  Boom Boom Boom Boom

 

Everyday you’re all up in my head

넌 달콤하게 나의 눈에 띄네

君は甘く僕の目に留まる

Yeah 안 지워지네 지금 네가 들어간 내 두뇌는 용량 초과 붐붐

Yeah 消せない 今君が入った 頭は容量オーバー Boom Boom

 

너무 아름다운 너 또 너를 바라보는 나 Oh Oh

美しすぎる君 君を見つめる僕 Oh Oh

붐 붐 붐 붐 붐

Boom Boom Boom Boom Boom

 

지금 시간에 너를 생각하면서 Oh Oh Oh

この時間に君を思いながら Oh Oh Oh

집 앞으로 갈게 할 말 있어 지금

家の前に行くよ 言いたいことがあるんだ 今

 

끝이 없는 너라는 길을

果てない君という道を

두 걸음씩 뛰어가서 있는 힘껏 안아줄게

二歩ずつ走っている 力の限り抱きしめてあげるよ

멈출 수 없는 열정 가득 Oh Oh

止められない情熱でいっぱい Oh Oh

 

붐 붐 붐 붐 붐

Boom Boom Boom Boom Boom

 

Everyday 붐붐 너 때문에 붐붐

Everyday Boom Boom 君のせいで Boom Boom 

You got me like 붐붐 붐붐

You got me like Boom Boom Boom Boom 

 

어제의 너도 내일의 나도

昨日の君も 明日の僕も

같은 마음 같은 시선이길 언제나 함께 하길

同じ気持ち、方向を見てることを いつも一緒であるように

 

나 빼기 너는 Zero 너와 함께면 시너지는 몇 배로

僕は引き算 君はZero 君と一緒ならシナジーは数倍に

그러니까 나는 너를 내게 대입해

だから僕は 君を僕に代入して

우리라는 답으로 사랑의 공식 만들 거야

僕たちという答えとして 愛の公式を作るんだよ

 

아름다워 아름다워 붐 붐 붐 붐 붐

美しい Boom Boom Boom Boom Boom

 

멈출 수 없는 열정 가득 Oh Oh 붐 붐 붐 붐 붐

止められない情熱でいっぱい Oh Oh Boom Boom Boom Boom Boom

 

Everyday 붐붐 너 때문에 붐붐

Everyday Boom Boom 君のせいで Boom Boom

넌 나를 Hit Me Hit Me Hit Me 히트쳐 Come On

君は僕を Hit Me Hit Me Hit Me 命中させて Come On

 

Everyday 붐붐 너 때문에 붐붐

Everyday Boom Boom 君のせいで Boom Boom

You got me like 붐붐 붐붐

You got me like Boom Boom Boom B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