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널 사랑한 너 (You Love You) 윤종신, 민서

 

 

넌 나에게 왜 그러니 어쩜 그래

君は僕に何でそうなの どうして

나를 뻔히 알면서 너를 위했던 날 알면서

明らかに僕を知っておいて 君のためだったと知りながら

 

내가 좋아서 한 배려일지라도

僕が好きだからした配慮だとしても

그래도 그럴 수는 없는 거야 나쁜 나쁜

そうすることはできないよ 悪いやつ

 

구속하지 말자고 서로 자유롭자고

作ったりしないようにと 互いに自由にと

그게 무슨 사랑이야 편리한 사랑 못하는 

それがどんな愛なのか 都合のいい恋ができない

내게 단 한 번이라도 배려할 순 없겠니

僕に一度でも気を遣うことはできないの

 

이젠 니 차례야 

もう君の番だよ

무례한 그 연애의 결론을 해피하게 끝내긴 바닥난 배려

失礼なその恋愛論をハッピーに終えるため すり減った心遣い

 

부디 너도 빠지길 바래 니가 훨씬 더 사랑해

どうか君も落ちますように 君がもっと愛するように

가슴이 찢어지다가 부서지다 가루되어 뻥 뚫린 너의 다음 사랑

心が壊れて崩れ粉になって ぽっかり空いた君の次の恋

 

 

너의 삶이 궁금해 어쩜 그래 너만이 너무나 중요한 너

君の人生が気になる 君ばかりが重要すぎる

한때는 너보다 너를 더 사랑하나 했지만 너보단 아닌 듯해

一時は君より愛してたけど そうじゃなかったようで

 

이젠 니 차례야

さぁ 君の番だよ

무례한 그 연애의 결론을 해피하게 끝내긴 바닥난 배려

失礼なその恋愛論をハッピーに終えるため すり減った心遣い

 

부디 너도 빠지길 바래 니가 훨씬 더 사랑해

どうか君も落ちますように 君がもっと愛するように

가슴이 찢어지다가 부서지다 가루되어 뻥 뚫린 너의 다음 사랑

心が壊れて崩れ粉になって ぽっかり空いた君の次の恋

 

꼭 그런 사랑 하길 바래

必ずそんな恋をすることを

그걸 느끼길 바래 얼마나 아픈 건지 눈물 마르면

そう感じるように どれほど辛かったか 涙が乾けば

 

스치듯 한 번만 떠올려 널 죽도록 사랑했던

かすめるように一度思い浮かべる 君を死ぬほど愛してた

조금도 배려 못 받은 널 고이 떠나 보내준

少しも気遣いできなかった君を見送ってくれる 

이 예쁜 노래 주인공을

この素敵な歌の主人公を

 

결국 넌 사랑 받을 걸

結局君は愛されたってこと

넌 원래 그런 사람이야 다시 다시는 그러지 마

君はもとからそんな人だよ また、もう一度なんてしない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