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One More Day SISTAR(씨스타), Giorgio Moroder

 

 

사랑하고 있는데 외롭다고 느끼면

愛しているのに寂しいと感じるなら

이건 뭔가 잘못된 거죠

それは何かが間違ってたのでしょう

벽을 보고 외쳐도 나만 혼자 애써도

壁を見て叫んでも 私ばかり一人頑張っても

그래 봤자 그대로인데

そう 見たままなのに

 

One More Day 내가 이 손을 놓으면

One More Day 私がこの手を離せば

(One More Day) 날아가 버릴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飛んでいってしまう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이 달리기를 멈추면

One More Day 走るのを止めれば

(One More Day) 멀어져 버릴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遠くなってしまう love love love oh oh

 

누구 탓도 아닌데 이럴 필요 뭐 있어

誰のせいでもないのに こんな風にする必要があるの

우린 서로 아니었을 뿐

私たちはお互い違っただけ

잠시 착각한 거다 나쁜 꿈을 꾼 거다

ちょっと錯覚してた 悪い夢を見てた

그렇게 난 생각하려 해

そう私は思っておくわ

 

One More Day 내가 이 손을 놓으면

One More Day 私がこの手を離せば

(One More Day) 날아가 버릴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飛んでいってしまう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이 달리기를 멈추면

One More Day 走るのを止めれば

(One More Day) 멀어져 버릴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遠くなってしまう love love love oh oh

 

Tell me Tell me now Tell me Tell me how

아름다운 끝은 어디에

美しい終わりはどこに

 

바람처럼 (그렇게) 사라져요 멀리 기적이 울리면

風のように (そうやって) 消えるの 遠く奇跡が鳴れば

난 텅 빈 이 platform에 혼자 남기로 했어

私は誰もいないこの platformに一人残ることにしたの

돌아보지 말고 그냥 떠나가 제발 안녕 kiss and bye

振り返らずただ去って、お願い さよなら kiss and bye

 

One More Day 내 맘이 너무 지쳐서

One More Day 私の心が疲れ果てて

(One More Day) 난 오늘까지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私は今日まで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널 향해 손을 흔들어

One More Day 君に向かって手を振って

(One More Day) 난 여기까지 love love love oh oh

(One More Day) 私はここまで love love love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