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HEY BAE(feat. 팔로알토) 정기고

 

 

위험하지 않아 난 사람들은 몰라 날

僕は危険じゃないよ みんなは知らない

니 주변에 말하는 날 잘 안다는 누군지도 몰라 난

君の周りで 僕をよく知ってるっていう 誰かも分からない

 

눈을 맞추지 천천히 가까워져

見つめ合ってゆっくり近づく

진짜 내가 누군지 알고 싶어 넌

本当に僕が誰か 君は知りたい?

날 원하는 걸 알아 Oh 날 잡아가도 좋아

僕を求めてるのを知ってる Oh 僕を道連れにしてもいいよ

 

Hey Bae I Know You Want Me 자 이제 날 어쩌고 싶니

Hey Bae I Know You Want Me さぁ今 僕をどうしたいの

Hey Bae I Know You Want Me 뭘 원하든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何を望んでる Oh You Got It

 

Yeah You Got It Yeah You Got It

Yeah You Got It 뭘 원하든 You Got It

Yeah You Got It 何を望んでるの You Got It

 

Yeah You Got It Yeah You Got It

Yeah You Got It 어쩜 오늘 우리

Yeah You Got It ひょっとして今日僕ら

 

넌 환하게 웃지 내 시덥지 않은 농담에

君は明るく笑う 僕のくだらない冗談に

자꾸 술 따라도 좋다는 듯 거절을 못하네

何度お酌してもいいというような ノーと言えないんだね

그래 나도 좋아 좋아 평소에 넌 호락호락하게

そう、僕も好きだ 君は普段そう簡単に

넘어가는 여자 아니라는 걸 거듭 강조하네

心変わりする女じゃないってことを 繰り返し強調するんだ

OK OK 친구들 심심해보여 옆에 옆에

OK OK 友達は退屈そうに見える 横で

쟤네가 질투할 것 같아 나에 대해 뭐래 뭐래

君が嫉妬しそうで 僕について何て

보내 보내 내일 또 보던지 하면 되잖아

過ぎる 明日また会って話したらいいじゃない

너도 지금 적극적인 상태라서 안 빼잖아 Let's Ride

君も今積極的な状態だと 引けないだろう Let's Ride

 

Oh 우리 오늘 밤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We Gon' Ride

Oh 僕らの今夜は もう始まってるWe Gon' Ride

홍대 논현 이태원 어디든 말해 Baby Just Give Me Five

弘大 ノンヒョン どこでも言って Baby Just Give Me Five

 

비밀스런 아지트로 가 서로를 좀 더 알아가

秘密のアジトに行って お互いもう少し知り合おう

One Step Two Step Just Slowly 더 가까이가

One Step Two Step Just Slowly さらに近づいていく

 

Hey Bae I Know You Want Me 자 이제 날 어쩌고 싶니

Hey Bae I Know You Want Me さぁ今 僕をどうしたいの

Hey Bae I Know You Want Me 뭘 원하든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何を望んでるの Oh You got it

 

Hey Bae You and Me Finally 숨소리도 들리는 거리

Hey Bae You and Me Finally 呼吸も聞こえる道

좀 더 가까이 와서 날 다 가져가

もう少し近づいてきて 僕を全て持っていけ

 

Hey Bae I Know You Want Me 자 이제 날 어쩌고 싶니

Hey Bae I Know You Want Me さぁ今 僕をどうしたいの

Hey Bae I Know You Want Me 뭘 원하든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何も望んでも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자 이제 날 어쩌고 싶니

Hey Bae I Know You Want Me さぁ今僕をどうしたいの

Hey Bae I Know You Want Me 뭘 원하든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何を望んでるの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뭘 원하든 Oh You Got It

Hey Bae I Know You Want Me 何を望んでるの Oh You Go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