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우리가 있던 시간 스웨덴세탁소

 

 

생각한다 지난날들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웠던

思ったの 過ぎ去った日々は眩いほど美しかった

사라진다 뜨겁게 안아주던 네 손끝 향기가

消えたの 熱く抱きしめてくれたあなたの指先の香りが

들려온다 너의 그 노래가 날 부르는 목소리가

聞こえてくる あなたの歌が 私を呼ぶ声が

불러본다 서툴게 날 맴돌던 내 기억 속 그 이름을

呼んでみる 不器用に私を巡った記憶の中 その名前を

 

짧은 하루라도 숨이 멎을 것 같아 밀려오는 잔상들로

短い一日だと息が止まりそう 押し寄せる残像に

미치도록 그리던 순간들로 또 널 기다려본다

狂うほど恋しかった瞬間にまたあなたを待ってみる

 

흩어진다 깊게 새겨졌던 우리의 시간들이

堕ちていく 深く刻まれてた私たちの時間が

잡지못해 작아진 뒷모습도 이젠 닿을수가 없잖아

掴めず小さくなる後ろ姿も もう触れられないじゃない

 

짧은 하루라도 숨이 멎을 것 같아 밀려오는 잔상들로

短い一日だと息が止まりそう 押し寄せる残像に

미치도록 그리던 순간들로 또 널 기다려본다

狂うほど恋しかった瞬間に またあなたを待ってみる

 

사라질것 같던 우리의 시간들이 아직도 날 붙잡고

消えそうだった 私たちの時間が また私を引き留めて

한번만 더 너를 담게 된다면 그땐 놓지않을게

もつ一度だけあなたに入れたなら その時は離さないよ

우릴 놓지 않을게

私たちを離さない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