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logue

最期は端的に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유승우, 유연정

 

 

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誰が私の心を慰めるの 誰が私の心を分かってくれるのかな

모두가 나를 비웃는 것 같아 기댈 곳 하나 없네

全てが私を嘲笑うみたい 頼れる場所一つない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今は平気だって言ってたのに 慣れたと思ったのに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またやってきたこの絶望に 私はまた倒れて一人残ってる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僕が君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 大丈夫って言ってあげる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全部上手くいくって 君は輝いてると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君は僕にとって一番大切な人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もう平気だって言ってたのに 慣れたと思ったのに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러져 혼자 남아있네

やってくるこの絶望に 私はまた倒れて一人残ってる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僕が君の味方になってあげる 大丈夫って言ってあげる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全部上手くいくって 君は輝いてると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君は僕にとって大切なんだと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全て終わったような日に 僕の声を覚えてて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大丈夫、全部上手くいくよ 君は僕にとって一番大切な人

 

다 잘 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全部上手くいく 君は輝いてる 君は僕にとって大切なんだと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全て終わったような日に 僕の声を覚えてて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넌 나에게

大丈夫 全部上手くいくよ 君は僕にとって

 

가장 소중한 사람

一番大切な人